디엔컴퍼니, 2013년 새해 시무식 진행

- “세계 선도하는 종합 에스테틱 그룹으로 도약 할 것”

뉴스 제공
디엔컴퍼니
2013-01-03 09:54
서울--(뉴스와이어)--피부·성형 관련 제품 유통 전문회사인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는 2일, 서울 삼성동 대웅제약 별관에서 2013년 시무식 행사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계사년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시무식에는 디엔컴퍼니 윤재춘 대표와 전 사원이 참석해 우수 직원, 승진 직원 시상 및 2013년 비전과 전략 발표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디엔컴퍼니는 비전 발표를 통해 “필러, 화장품, 의약 등 피부과·성형외과 전 제품 라인업 구축을 통한 마켓 쉐어 No.1’의 목표와 방향성을 가지고 ‘세계를 선도하는 종합 에스테틱 그룹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2013년 경영방침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가치 창출 서비스’, ‘교육을 통한 전 직원의 주인의식 및 미용성형 전문 역량강화’를 정해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디엔컴퍼니 윤재춘 대표는 신년사에서 “지난 2012년은 약가 인하 정책과 글로벌 경기 불황 등으로 시장의 위기상황 속에서도 자체 개발한 칼슘필러 페이스템의 발매와 화장품 브랜드, HA필러 퍼펙타의 동아시아 수출 국가 확대 등의 소중한 결과를 낸 한 해였다”며 “고객만족과 고객가치 창출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회사, 열정으로 뭉친 전문가 집단, 차별화된 우리만의 제품 포트폴리오, 소통과 상생·학습을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앞세워 위기를 기회로 삼고 2013년을 도약하는 한 해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는 10여 년간 퍼펙타, 보톡스, 래디어스, 레블란 등 제품과 에스테메드, 셀레시스, 이지듀 등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인 종합 에스테틱(Asthetic, 피부미용) 기업이다.

디엔컴퍼니 개요
디엔컴퍼니는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대웅제약이 속한 (주)대웅의 계열사로 피부 및 성형외과 제품 유통 전문 회사다. 피부 의학적 치료 연구로부터 출발한 대웅의 화장품은 여타 제약회사 화장품과 차별화된 독보적 기술력을 지니고 있다. 오랜 기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고효능을 발휘하는 고순도 성분을 사용한다. 또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채널에서 민감한 피부, 문제성 피부 고객들을 통해 얻은 피부 노하우를 토대로 에스테메드, 이지듀, 셀리시스, 닥터헬로키티 등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으며 피부자극이 없는 치료 개념의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ncompa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