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그룹 송년의 밤, ‘어울림’으로 새로운 통합 문화 창조
- 북한 공연예술단과 함께한 ‘2012 교촌치킨 문화 송년회’ 눈길
- 소통과 어울림으로 직원과 고객이 모두 더 만족할 수 있는 기업문화 만들어 나갈 것
지난 12월 26일, 오산 하야트컨벤션에서 평양백두예술단과 함께 한 ‘교촌 그룹 송년의 밤’은 교촌F&B㈜, 지사장, 교촌푸드라인㈜, ㈜계림물산, ㈜수현F&B, ㈜K&P푸드의 임직원 약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특히 올 연말, 술 없는 송년회가 대세를 보이며, 교촌그룹 역시 단순히 먹고 마시고 취하는 송년회가 아닌 조금 더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북한에서 예술분야에 종사했던 탈북 예술인들을 중심으로 조직된 ‘평양 백두 한라 예술단’을 초청하여 남과 북의 문화적 소통을 보여 준 축하공연으로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한 것.
이는 새롭게 2013년을 맞이하며, 변함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새로운 통합 문화를 창조해 나가며, 진정한 어울림을 선도하는 교촌 가족의 새로운 다짐을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는 뜻 깊은 있는 자리였다.
교촌 관계자는 “사회가 변화하며 기업의 문화 역시 단순히 먹고 마시는 것이 아닌, 직원들의 소통과 어울림을 지향하는 효율적인 프로그램들로 변화하여야 한다는 의미에서 특별한 송년회를 진행했다”며 “한 해 동안 변함없이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새해에는 새로운 노력과 열정으로 더욱 풍성한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서며 최선을 다하는 교촌 그룹이 되겠다”고 전했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치킨: http://www.kyochon.com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031-371-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