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상하이노선 취항 중국 전역에 알린다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는 1.16일 취항하는 양양~중국 상하이노선의 중국 전역 홍보를 위해 중국 톱 탤런트인 “가내량(賈乃亮)” 씨가 포함된 홍보영상물 촬영단이 남이섬, 설악산 등 도내 관광지 등 현장을 방문하여 촬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방문단에는 중국의 톱 탤런트인 “가내량(賈乃亮)” 씨가 참가하여 강원도의 관광자원에 대한 현장체험 촬영계획으로 있어 양양~상하이노선의 모객확보에 상당한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2013년 중국 다른 노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도는 강원도의 관광상품이 중국 전역에 홍보될 수 있도록 방문현장에서 관광자원을 설명하는 등 홍보영상물 촬영을 적극 지원하기로 하였다.

양양~상하이노선의 항공사업자인 중국 상해 씨트립 국제여행사는 회원이 6천만명으로 세계 최대 인터넷 여행사이다.

또한 강원관광홍보대사인 배우 “소지섭” 씨는 중국인들이 강원도 방문을 환영하는 홍보영상물을 촬영하여 제공하기로 하는 등 홍보대사로써 강원도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지원을 약속하였다.

한편 강원도는 양양~상하이노선의 취항식을 2013.1.16일 양양국제공항에서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한다.

최광철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양양국제공항 개항이후 중국 톱 연예인이 국제항로에 대한 홍보영상물 촬영에 참가한 것은 처음 있는 일로 양양~상하이노선의 모객확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연장운항하는 방안을 항공사업자와 협의해 나가겠다”고 하였다.

강원도청 개요
강원도청은 154만 도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1년4월부터 최문순 도지사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강원도의 비전은 소득2배, 행복2배 하나된 강원도이다. 발전전략은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특성화된 균형발전, 튼튼한 강원경제, 따뜻한 교육과 복지, 세계속의 문화관광, 봉사하는 열린도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provin.gangwon.kr

연락처

강원도청
관광마케팅과
공항지원담당 최준석
033-249-33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