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아트유학, ‘영국 건축 유학 설명회’ 개최

- 오는 19일, 영국아트유학 홍대 본점에서 진행

뉴스 제공
영국아트유학
2013-01-04 09:36
서울--(뉴스와이어)--영국예술유학 전문유학원 영국아트유학(대표 최영신)은 오는 19일 오후 12시 영국아트유학 홍대 본점에서 미래의 건축 학도들을 위한 ‘영국 건축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영국아트유학의 김애심 실장이 직접 영국 건축 학제에 대한 안내와 유학 준비에 필요한 정보 및 포트폴리오 가이드 소개와 건축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럽과 그 외 나라에서 인정받는 건축 자격증인 ‘RIBA(The Royal Institute of British Architects)’로 알려져 있는 영국왕립건축가협회 자격증에 대한 정보도 마련되어 세계적인 건축학도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영국의 건축은 고대 로마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 전 세계에 고유의 양식을 퍼트리며 지금도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건축가이자 디자이너로 활동한 찰스 매킨토시와 여성 최초로 프리츠커 건축상을 수상한 자하 하디드 등 걸출한 건축가들을 배출하기도 했다.

영국아트유학 최영신 대표는 “이번 설명회는 영국으로 건축 유학을 고려 중인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무한한 잠재력을 품은 예비한국건축 학생들이 영국에서 세계적인 건축가로 거듭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영국 건축 유학 설명회 신청은 영국아트유학 홈페이지(www.ukartsuhak.com)나 전화 (홍대 본사: 02-336-1602, 강남지점: 02-554-1602)로 할 수 있다.

영국아트유학 개요
영국아트유학은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영국전문유학원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