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여드름 피부 관리, 낫츠로 해결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건조한 겨울과 무더운 여름 중 어느 계절에 여드름 뾰루지 등 피부 트러블이 더 많이 발생할까?

보통은 여름에 자외선 노출과 피지 분비가 많아 화농성 여드름, 좁쌀 여드름 등 트러블이 심해지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겨울이라고 절대 안심할 수는 없다. 겨울에는 기온이 급격히 낮아지면서 건조한 피부에 각질층이 모공을 막아 염증이 생기면서 여드름이 악화될 수가 있다. 특히 겨울철 스웨터, 목도리 등 섬유가 얼굴에 닿으면 세균이 퍼져 색소침착이나 여드름흉터를 유발시킬 수 있다.

특히, 겨울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가 건성 타입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겉은 건조하지만 속 피부는 피지가 축적된 지성 타입인 경우가 많다. 일반적으로 수분에 비해 유분기가 많을 때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에,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다가 여드름흉터가 생길 수가 있다.

여드름 기능성 천연화장품 낫츠(www.nots.co.kr)의 상품개발 담당자는 “건조한 날씨일수록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세포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야 한다”며 “우리 피부 세포 내에 물 수송 통로의 역할을 해주는 단백질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해 주는 노팔 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한 낫츠 28레미디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라고 전했다.

노팔은 멕시코 북부 및 미국 남서부 반 건조 사막지대에 자생하고 있으며, 최근 미국 애리조나 주립대학 등 미국 연구기관에 의해 단일식물로는 드물게 18가지 아미노산, 14가지 비타민 등 40여 종의 식물화합물을 가지고 있는 영양성분으로 밝혀지기도 했다. 노팔 선인장 추출물은 피부 세포 내의 ‘아쿠아포린’을 활성화 시켜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의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한다.

한편, 천연화장품 낫츠는 여드름 피부에 적합하다는 임상시험이 완료되어 최근 고객들로 하여금 주목 받고 있는 여드름 케어 화장품이다.

엔오티에스 개요
엔오티에스는 기능성화장품 전문 쇼핑몰로, 남성 및 여성, 여드름, 민감성 피부, 토너, 크림, 스킨케어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천연화장품 부문 1위 판매 사이트인 낫츠(www.nots.co.kr)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ts.co.kr

연락처

엔오티에스
마케팅부
1544-3039
070-4352-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