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이삿짐센터’ 신규 솔루션 출시

ㅊㅊ

뉴스 제공
랭크업
2013-01-04 15:02
서울--(뉴스와이어)--2013년 새해. 새로운 마음으로 이사를 결심하고 이사하기 좋은 방향, 이사하기 좋은 날 등을 찾는 이들이 늘었다. 추운 날씨이지만 이사업체 입장에서도 양질의 서비스를 꾀하며, 고객들을 확보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한 요즘이다.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www.rankup.co.kr, 대표 최영식)에서는 이사/청소 업종과 더불어 각종 생활서비스 및 용역업체 운영자들을 위한 이삿짐센터 B형/C형 솔루션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랭크업 웹솔루션은 이런 해당업자 종사자들과 신규 사업자들이 손쉽게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50만원 대의 저렴한 비용으로도 단시간 내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기존의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 개발이 복잡하며 견적 확인 등의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주문 제작방식이었던 전례가 많은 탓이었다.

반면에 랭크업 홈페이지 솔루션을 이용하면 미리 완성된 프로그램 상품을 간편한 절차로 구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대와 신속함의 장점으로 홈페이지 제작이 용이해 훨씬 편리하다. 랭크업의 홈페이지 솔루션은 홈페이지에서 필요로 하는 테마 변경, 비쥬얼과 배경색 변경, 강력한 페이지 빌더 기능, 여러 관리자 페이지 기능들을 구현하여 시장에서 고객 선호도도 높다.

이외에도 랭크업은 각 사업분야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회사 홈페이지 제작 ▲병원 홈페이지 제작 ▲숙박 홈페이지 제작 ▲구인구직 홈페이지 제작 ▲인테리어 홈페이지 제작 ▲종교 홈페이지 제작 ▲금융 홈페이지 제작 ▲정치인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 솔루션도 함께 갖추고 있어, 창업사업에 대한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랭크업은 2013년 계사년 새해를 맞이해 고급 패션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주문시 구매 혜택을 부여하는 풍성한 이벤트들을 동시에 진행중에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