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설아카데미, ‘전기(산업)기사 기초정규반’ 신설 기념 고객성원감사 이벤트 펼쳐

뉴스 제공
형설이엠제이
2013-01-04 17:55
서울--(뉴스와이어)--55년간 교육출판의 명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형설출판그룹(HSPN)의 이러닝 브랜드 ‘형설아카데미’와 30년 경력의 전기관련 자격증 교육의 베테랑 우명식 원장(천안대산전기학원, 형설스마트전기학원)이 합작하여 화제가 된 이후 전문화된 전기자격증 동영상 강의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형설전기아카데미’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2013년 야심작!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필기 기초정규반’이 동영상 강좌와 신교재/수험서가 지난 3일 일반에 공개되었다.

‘기초 정규반’은 전기기사 자격증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본적인 이론 설명부터 문제풀이까지 한번에 정리하는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신강의 오픈을 기념하고 지난 한해 고객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형설아카데미에서는 할인 이벤트를 오는 1월 31일(목)까지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 내용

- 2013년 ‘전기(산업)기사 필기 기초정규반’ 오픈 첫 한 달 10% 할인 이벤트
- 기존 구매고객(2011년~2012년)대상 신규 강의 재 구매 시 30% 할인 이벤트

또한 ‘형설출판그룹(HSPN)-형설아카데미’와 ‘우명식 원장`은 온라인 동영상강의와 교재/수험서의 교육 정확도와 완성도를 강화하기 위해 기존 운영하던 `천안 대산 전기학원’과 더불어 지난 11월 8일 경기도 용인 분당선 기흥역 앞에 ‘형설스마트전기학원’을 개설하였고, 전기기사 자격증시험 대비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혼합 운영되고 있다.

올해 형설아카데미-형설전기아카데미는 수시로 바뀌는 시험정책에 대비하고 회원의 합격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동영상강좌를 1월부터 순차적으로 전면 개편하여 신규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 동시에 교재/수험서(도서출판 형설) 또한 전면 개편하여 새롭게 출간한다.

취업과 노후를 대비하는 기술관련 자격증이 각광받고 있는 요즘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전기 기사, 전기 산업 기사, 전기공사 기사, 전기 공사 산업 기사 자격증은 전기분야 취업 희망자 및 재직자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발맞춰 형설아카데미-형설전기아카데미는 동영상강의를 통해 최고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형설아카데미’는 ‘형설출판그룹(HSPN)’의 계열사 미디어& 솔루션 에듀테인먼트 전문기업 ‘형설 이엠제이(HYUNG SEUL EMJ)’가 운영하고 있으며 영상스튜디오와 녹음스튜디오를 갖춘 이러닝 센터에서 콘텐츠를 제작하여 솔루션센터를 통해 서비스 되고 있다. 또한 동영상 강의교재/수험서 역시 수험서적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형설출판그룹(HSPN)의 계열사 ‘도서출판 형설’에서 개발하여 교육 콘텐츠의 완성도 및 수험생의 교육성취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현재 전기 관련 자격 시험 대비 ‘형설전기아카데미’, KBS한국어능력시험 대비 ‘한국어능력시험 강의’, 경제이해력시험 ‘TESAT’ 대비 ‘형설TESAT아카데미’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자격시험 대비 동영상강좌 및 교재/수험서 개발을 진행 중이다.

형설출판그룹(HSPN)은 1959년 창립 이래 교육출판의 명가로 자리매김한 교과서, 대학교재 출판전문 ‘형설출판사’를 중심으로 수험서, 자격서, 방과 후 교재 출판전문 ‘도서출판 형설’, 실용서, 소설, 에세이, 한류 도서 출판전문 ‘형설라이프’, 유아, 아동도서, 교육도서 출판 전문 ‘형설아이’ 계열사 통합 마케팅, 라이센싱 전문 ‘형설퍼블리싱네트웍스(HSPN)’, 에듀테인먼트 미디어&솔루션 전문 ‘형설이엠제이(HYUNG-SEUL EMJ)’ 동영상 강의 전문 ‘형설아카데미’ 신개념 멀티미디어 학습시스템 이지스마트펜 ‘형설이지아이(EZI)’ 어린이 테마파크 ‘깜부의 미스터리아일랜드’ 부산 광복점으로 구성되어 교육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형설이엠제이 개요
형설이엠제이(Edutainment Media & Joy)는 전 국민의 평생교육 생활화를 위해 시대의 흐름에 맞는 자기 계발, 취미 등의 트렌디한 콘텐츠부터 취·창업에 도움이 되는 전문 교육 콘텐츠까지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서비스하고 있다.

형설아카데미: http://www.eduhs.co.kr
형설전기아카데미: http://ele.eduhs.co.kr
형설출판그룹: http://www.hspub.co.kr

웹사이트: http://www.emj.co.kr

연락처

형설이엠제이
미디어사업실
홍종익 실장
02-2109-6262
010-8793-52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