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Lando, 의학기술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IPNav에 합류

뉴스 제공
IP Navigation Group
2013-01-07 22:00
댈러스--(뉴스와이어)--전세계를 선도하는 종합 특허권 현금유동화 회사인 IPNav에 Peter Lando가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합류하였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Peter Lando는 IPNav의 댈러스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Lando씨는 IPNav에 입사하기에 앞서 St. Jude Medical, Inc.의 신경조절 사업부에서 지적재산권 업무 및 영업개발 담당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약 15개에 불과했던 특허 포트폴리오를 550여 개로 확대하는 공로를 세운 바 있다. 지적재산권뿐 아니라, 동 사업부의 전략 및 운영 기획 위원회를 이끌며, 사업부의 인수 대상 파악, 협상 및 계약 완료에 대한 책임을 맡기도 했다.

IPNav의 Erich Spangenberg 회장은 “Lando씨가 저희 팀에 합류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독특한 사업 경험과 지적 재산을 다룬 경험, 그리고 광범위한 기술 분야 백그라운드와 의료기기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갖추고 있다는 점 등 저희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매우 독특하고 적합한 인재로서 저희 팀에 있어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t. Jude에서 근무하기에 앞서, Lando씨는 물리학 학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졸업 후 6년 동안 미 해군의 핵잠수함 부대에서 장교로 복무한 바 있다. Tulane Law School을 우등으로 졸업하였고, 비즈니스 및 지적재산권 분야에서 20년이 넘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IPNav 소개

2003년에 설립된 IPNav는 전세계를 선도하는 종합 특허권 현금유동화 회사로서, 진취적인 사고를 하는 기업, 대학, 조직 및 개인이 혁신을 통해 이익을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IPNav의 통합된 엔드-투-엔드 솔루션은 잠자고 있는 지적재산권 자산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바꾸어준다. 고유의 특허권 현금유동화 플랫폼(Patent Monetization Platform)을 사용하여, IPNav는 고객이 지정하는 일정과 목표에 따라 고객의 지적재산권 포트폴리오에 묶여 있는 가치를 현금화하는 역할을 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IPNav 웹사이트인 www.ipnav.com을 참조하기 바란다.

연락처

Barry Leff
IPNav
+1 214 438 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