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펜션으로 떠나는 스키여행

- 어디에도 없는 스키여행에 대한 알짜배기 정보 총정리

뉴스 제공
플레이스엠
2013-01-07 10:13
서울--(뉴스와이어)--펜션라이프에서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스키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기획전으로 스키장 인근 펜션 기획전을 오픈했다.

“스키장과 인접한 콘도 예약은 하늘에 별 따기고 가격도 비싸고, 스키여행 가려면 뭘 어떻게 준비해야 하지?”
“펜션은 어떻게 예약하는 게 좋을까? 누구 잘 아는 사람 없나?”

스키여행을 떠나려면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아 망설여지기 쉽상이다. 이런 고민 해결을 위해 온라인 펜션 예약사이트인 펜션라이프에서 스키여행에 대한 정보를 총정리한 스키장 인근 펜션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겨울철을 맞아 비발디파크, 웰리힐리파크(구. 현대성우), 휘닉스파크, 용평리조트, 무주리조트로 1박 2일 스키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스키장의 시설 정보와 할인혜택은 물론 스키장과 인접한 펜션, 펜션과 스키장과의 거리, 펜션에서 제공하는 스키렌탈서비스, 리프트권 할인정보까지 제공하고 있어 스키장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추천 펜션의 경우 사진만 화려하여 과대 포장된 펜션이 아닌 전국 500여 개의 펜션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펜션라이프의 1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설, 서비스, 가격을 고려하여 직접 엄선한 펜션으로 1박당 요금은 8만원~15만원선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뚜버기족을 위해 펜션에서 제공하는 픽업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며, 펜션 주인장만 안다는 꼭꼭 숨겨둔 맛집 정보도 제공하는 등 스키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야심차게 준비했다.

올 겨울 잦은 한파와 많은 눈이 예상되지만 이한치한으로 추위를 즐기며 핫플레이스 스키장으로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1박 2일 스키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참고 : http://www.pensionlife.co.kr/event/list_view1.php?id=75

플레이스엠 개요
플레이스엠은 국내 여행, 레저 스마트 관광 플랫폼 기업이다.

펜션라이프: http://www.pensionlife.co.kr/event/list_view1.php?...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연락처

플레이스엠
서비스기획팀
박소연 과장
02-2156-30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