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쇼핑몰 ‘굿 유니폼’ 새로운 독립브랜드 ‘앞치마하우스’ 런칭

뉴스 제공
굿유니폼
2013-01-07 11:31
대구--(뉴스와이어)--지난 1월 2일, 2013년 새해를 맞아 유니폼 전문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굿 유니폼’이 새로운 독립 브랜드 ‘앞치마하우스’를 런칭하였다. 앞치마하우스는 앞치마 전문몰로 국내 생산되는 다양한 앞치마만 전문적으로 판매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그 동안 굿 유니폼은 병원유니폼, 사무복, 식당가운을 취급하여 온라인 유니폼계 1위로 굳건한 인기로 자리를 잡아 왔다. 특히 작년에 드라마 골든타임의 색감이 살아 있는 수술복과 단정한 사무복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런 굿유니폼은 기존에 있던 굿유니폼NET(식당가운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하여 새로운 독립브랜드 ‘앞치마하우스’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100% 국내생산의 앞치마를 전문별, 모양별 분야로 나누어 판매하고 있어 온라인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앞치마를 살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축하였다.

또한 당일배송을 목표로 하여 4시 이전 입금자의 한하여 빠른 배송이 서비스가 이루어져 기다리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줄이고, 굿유니폼만의 회원특전을 앞치마하우스에도 반영하여 회원에게 2% 할인과 다양한 포인트 제도로 싸고 질 좋은 국내산 앞치마를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앞치마하우스는 비영리 목적으로 하는 봉사단체에 작은 힘이 되고 싶다는 목표로 봉사자 단체로 구입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전 앞치마 제품을 7% 할인해 드리는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2013년 1월부터 앞치마하우스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 및 이벤트를 자체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회사의 홍보 담당자는 말했다.

굿유니폼 개요
굿유니폼은 2002년 유니폼 패턴디자인 경험과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회사를 설립했다. 국내 최대의 섬유도시 대구에서 고급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니폼을 제조하고 있으며, 굿유니폼 온라인쇼핑몰(www.gooduniform.co.kr)은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년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 대한민국 1등 유니폼쇼핑몰로 성장하였다.

http://www.apronhouse.com/

웹사이트: http://www.gooduniform.co.kr

연락처

굿유니폼 마케팅
해외영업부
장성희
053-565-1931,010-7355-6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