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표 원장, 콘텐츠 업계 관계자와 소통의 자리 가져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은 콘텐츠 관련업계 대표 및 유관단체장 등 각계 인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9일 오후 5시 30분부터 상암동 문화콘텐츠센터 2층 콘텐츠홀에서 <2013년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올해 인사회는 계사년 새해를 맞아 한국 콘텐츠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중소 콘텐츠 제작사의 도약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최광식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을 비롯해 신현택 게임문화재단 이사장, 조관제 한국만화가협회장, 김영철 한국방송연기자협회장, 방극균 한국음악콘텐츠산업협회장, 최종일 한국애니메이션제작자협회장 등 콘텐츠 업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범 콘텐츠업계의 화합과 발전을 기원하고, 한국 콘텐츠의 미래지향점을 공유할 예정이다.

아울러‘스토리텔링’으로 대표되는 이야기산업과 방송영상/게임/만화/애니메이션/캐릭터/공연/대중문화 등 각계 대표가 참석해 장르별 융합과 그에 따른 새로운 시장의 개척의지를 다질 계획이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 홍상표 원장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우리 콘텐츠 기업들이 세계적인 중견기업으로 성장함으로써 콘텐츠 산업이 창조경제의 핵심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올해도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나갈 것”이라며 “특히 콘텐츠 기업들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콘텐츠 생태계 기반’을 조성하는 데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개요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총괄 진흥기관으로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한 지원체제를 구축하여 세계5대 콘텐츠 강국 실현을 비전으로 하고 있으며, 모바일콘텐츠2009 컨퍼런스&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cca.kr

연락처

한국콘텐츠진흥원
경영관리팀
02-3153-11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