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강의 ‘뮤지컬 구름빵’을 선물하자

- 이보다 더 화려할 수는 없다…뮤지컬 구름빵 BEST of BEST 축제

서울--(뉴스와이어)--2013년이 밝았다. 풍요와 다산을 의미한다는 계사년이기에 대한민국 모두에게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하고 풍성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대표 가족뮤지컬 구름빵도 축제의 무대를 준비한다. 지난 4년간 전국을 누비며 40만명 이상과 함께 상상의 꿈을 펼쳐온 ‘뮤지컬 구름빵’이 역대 최강의 구성으로 서울의 중심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13년의 문을 여는 것. 대한민국 모든 가정의 풍성함을 기원함과 동시에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가족뮤지컬로 자리매김 한 것을 기념하여 ‘뮤지컬 구름빵’ 제작 사상 유례없는 메가톤급 규모로 준비된다.

2012-2013 겨울공연소식을 애타게 기다리던 가족들을 비롯하여 ‘뮤지컬 구름빵’의 열혈 팬들에게 이번 세종문화회관 공연은 상상 이상의 화려한 축제현장이 될 것이다.

세종문화회관으로 날아오른 홍비, 홍시

매 여름 겨울시즌 서울공연을 비롯하여 전국 50여개 지역을 끊임없이 누벼왔다. 40만명 이상의 관객과 만나오며 단 한번도 화려한 함성과 노래가 끊기지 않았던 구름빵의 열기를 이제 대한민국 최고의 공연장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의 규모만큼이나 더욱 높이, 더욱 화려하게 날아오르는 홍비, 홍시 그리고 아빠, 엄마의 모습은 역대 최고의 흥분과 감동을 전하기에 충분하다. 2013년의 시작을 ‘뮤지컬 구름빵’과 함께 하며 우리가족들도 올 한해 제대로 날아올라 보자!

최고의 출연진으로 구성된 로열멤버스!

초연 이후 ‘주크박스 플라잉’, ‘동요콘서트’, ‘영어뮤지컬 Cloud Bread in PlayGround’, ‘픽처플레이 구름빵’ 등 여러 버전으로 확장하여 다양한 즐거움과 유익함을 전한 ‘뮤지컬 구름빵’이기에 그 동안의 출연 배우만 해도 200여명이 넘는다. 이번 2013 세종문화회관 공연에는 역대 ‘뮤지컬 구름빵’에 참여한 출연배우 중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배우들로 팀을 이루어 올스타팀이 구성되었다. 홍비, 홍시, 엄마, 아빠는 물론 작은 앙상블 캐릭터 하나하나까지 ‘뮤지컬 구름빵’ 베테랑 배우들로 채워진 이번 공연은 관객과 배우들의 행복한 만남이 될 것이다.

블록버스터급 제작비! 가족뮤지컬의 끝판왕!

대극장 뮤지컬의 엄청난 제작비는 성인극이나 어린이작품이나 매한가지이다. ‘뮤지컬 구름빵’도 그 화려함 만큼이나 많은 예산이 소요된다. 하지만 기존에 한달 남짓한 공연기간의 예산을 이번에는 단 5일간의 공연에 집중시킨다. 이번 버전의 아듀 공연임과 동시에 축제의 무대인 만큼 무대, 장치, 출연진 등 모든면에서 최고의 퀄리티로써 그 동안 ‘뮤지컬 구름빵’의 신화를 만들어준 관객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제작진의 마음이라 하겠다. 단기간 공연일정으로는 ‘뮤지컬 구름빵’ 사상 최고로써, 블록버스터급으로 준비된 이번 공연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가족뮤지컬의 끝판왕이라 하겠다.

- 원작 백희나 | 작곡 김성균 | 프로듀서 정유란 | 예술감독 신길용 | 연출 허승민 | 음악감독 신경미 | 안무 이동원
- 2013년 2월1일부터 2월5일까지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관람료 VVIP석 66,000원, VIP석 55,000원, R석 44,000원, S석 33,000원, A석 22,000원
- 24개월 이상 관람가능
- 문의 1666-5795

문화아이콘 개요
문화아이콘은 21세기 현대인의 다양한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한 각종 문화예술 공연기획, 홍보, 마케팅 전문집단이다.
연락처

문화아이콘
기획팀
이상훈 팀장
02-762-0810, 010-9765-07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