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배냇저고리 캠페인 참여…함께하는 사랑밭 통해 1977벌 전달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2월, 연말을 맞아 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 임직원들은 함께하는 사랑밭의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하여 직접 1977벌의 배냇저고리를 만들었다. 전국에 있는 신한은행 지점의 직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만든 배냇저고리 중 일부를 8일 오전, 홀트영아일시보호소에 전달했다.

직접 만든 배냇저고리와 아기들을 위한 후원물품이 전달되었으며 이날 신한은행 서진원 은행장과 함께하는 사랑밭 권호경 회장, 오세흥 부회장이 참석하여 일시보호소를 둘러보며 아기들에게 직접 배냇저고리를 입혀주는 시간도 가졌다.

서진원 은행장은 “젖먹이 아이들에게 배냇저고리를 입히고 안는 순간 아이들의 따뜻한 체온이 느껴져 가슴이 아팠다”며 “신한은행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을 찾아갈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의 문화를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함께하는 사랑밭 권호경 회장은 “신한은행에서 큰 뜻을 모아 소외된 아기들을 위해 귀한 일을 해주었다”며 “이번을 계기로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생사의 기로에 놓인 아기들을 도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문의 : 070-4477-3804~5(함께하는 사랑밭)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배냇저고리: http://benet.kr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