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이베이(eBay)에서 창업하기’ 교육 개최

2013-01-09 09:01
대구--(뉴스와이어)--중소기업청으로부터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계명대학교(총장 신일희) 창업지원단은 세계 최고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이베이(ebay)에서의 창업에 관심 있는 퇴직자, 주부, 직장인, 장애인, 복지기관 및 사회적기업 임직원,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1월 11일(금), 11:30-14:00,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산학협력관 411호에서 ‘이베이(eBay)에서 창업하기’ 교육을 개최한다.

전 세계 39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이베이(www.ebay.com)에서 상품을 판매하려는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그것은 이베이(eBay) 창업이 무자본 및 무점포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베이(ebay)는 전 세계의 바이어(buyer)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사이트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이베이(ebay)에서 상품을 판매하면서 해외 바이어(buyer)들과 연결되어 안방에서 해외로 수출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다.

이번 창업교육에서는 이베이(ebay) 창업을 위한 기본적인 준비사항, 셀러(seller)가 알아야 하는 필수지식, 상품 등록에 대한 실무교육, 상품등록 후 관리 및 운영, 이베이에서 매출을 올리는 실무적인 방법에, 그리고 이베이(ebay) 창업의 주요 성공사례 등에 대해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의 김영문 단장이 강의를 한다.

또한 교육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상담도 실시하며,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 지원하는 다앙한 창업지원사업에 대한 설명도 실시한다.

이번 창업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지원단(www.kubic.co.kr, cafe.daum.net/ekubic) 및 김영문단장이 운영하고 있는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개요
2011년 중소기업청 지정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각종 교육, 특강, 행사, 지원 등으로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창업지원단 창업교육부
신교성 매니저
053-580-39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