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데이 앰배서더’ 참여 마케팅 진행

- 1월22일 갤럭시 노트 시리즈 고객 대상 ‘갤럭시 노트 데이’ 개최

- 갤럭시 노트 데이 출연진 등 일반인 포함 총 122명으로 구성

- 갤럭시 노트 활용한 미션 수행으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 전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3-01-09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1월22일 갤럭시 노트 시리즈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울, 부산, 광주에서 동시 개최하는 ‘갤럭시 노트 데이’를 알리는 ‘노트 앰배서더(Note Ambassador)’를 최근 선정했다.

‘노트 앰배서더’ 활동으로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데이’를 앞두고 본격적인 ‘컨덕트 마케팅’(Conduct Marketing ;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발굴한 기능을 알리는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 활동에 들어간다.

‘갤럭시 노트 데이’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페스티벌이다.

장진 감독의 총연출로 차승원, 이동욱, 오지호 등 국내 정상급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갤럭시 노트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로 펼쳐지는 크리에이티브 쇼를 비롯, 소비자가 참여하는 갤럭시 노트 체험존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노트 앰배서더’는 크리에이티브 쇼 주연배우들과 패션디자이너 최범석, 웹툰작가 노블레스, 뮤지션 김윤아, 패션 모델 송경아 등 유명 인사와 일반 신청고객 등 총 122명으로 구성된다.

이들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활용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SNS를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치며 행사를 사전 소개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를 사랑하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갤럭시 노트 데이’를 알리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적극 참여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갤럭시 노트 데이’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noted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안나민 AE
02-3406-22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