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나눔 인재의 요람…KT 올레대학생봉사단 활동 개시
160명의 ‘올레대학생봉사단’ 단원들은 발대식 후 앞으로 1년 간 KT의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올레대학생봉사단’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의 까다로운 과정에도 불구하고 매년 10: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진정성 있는 대외활동이라는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올레대학생봉사단’은 전국의 KT 꿈품센터 및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하여 주 1회 이상의 정기적인 재능 나눔 활동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들이 건강하게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UnivExpo와 같은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나눔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에도 앞장서 오고 있다.
또한 역사체험교육, 생태체험학습활동, 문화공연 관람 등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했으며, 2012년 1월에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재능 나눔과 문화교류 활동 등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발대식에 참석한 KT CSV(Creating Shared Value, 공유가치 창출)단 최재근 단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누구나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체계적인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겠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0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