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신년맞이 ‘해피뉴이어 이벤트’ 진행

-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와 구매 시 각각 키엘 세트, 트리아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 증정 이벤트 실시

2013-01-09 10:32
서울--(뉴스와이어)--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2013년 신년을 맞아 1월 9일부터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해피뉴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월 29일까지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과 립밤으로 구성된 ‘키엘 보습 케어 세트’를, 2월 12일까지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구매 시 여드름 피부 전문 클렌저인 ‘트리아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를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참여는 트리아뷰티 공식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 구매 시 홈페이지에 기재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2013년을 더욱 아름다워지고 싶은 소망을 갖고 있다면 트리아뷰티가 특별히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

한편 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미국 FDA의 승인과 한국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으로 집에서도 편하게 레이저 제모와 전문 블루 라이트 여드름 치료가 가능해 털 없이 매끄럽고 여드름 고민 없이 깨끗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뷰티 아이템이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