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나인 공인중개사, 인강패키지 30만원대 파격 이벤트 진행 중

- 불경기에 저렴한 컴팩트 합격반, 캐치프라이스에서 56% 저렴하게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3-01-10 10:00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교재판매 1위의 에듀나인공인중개사가 24회 공인중개사 시험 1, 2차를 준비할 수 있는 교재와 인터넷 강의, 스마트폰 강의를 모두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을 30만 원대에 판매하는 파격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에듀나인은 온라인서점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전국 주요서점에서 교재판매1위를 기록하는 명문 공인중개사교육 대표기업으로 불경기를 맞이하여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기위하여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하여 24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컴팩트 패키지 상품을 56% 할인한 350,000원에 판매 중에 있다.

이번 24회 대비 공인중개사 컴팩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는 교육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에서는 에듀나인 공인중개사상품의 최저가상품판매로 평소대비 배(倍) 이상의 문의전화가 늘어나 공인중개사 예비수험생들의 브랜드 선호도를 체감하고 있다고 한다.

컴팩트 패키지에 포함된 내역은 과목별 기본서 및 문제집 총12권과 24회공인중개사시험일까지 기초이론-기본이론-문제풀이 이론-(동형모의고사)를 반복수강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강의시청이 가능한 스마트폰 강의가 제공된다.

6월까지 기초이론과 기본이론과정으로 제공되며, 7~8월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배양과정으로 진행되며, 에듀나인은 2월부터 매주 과목별 3분 summary 강의를 스마트폰으로 제공함으로써 실전에 강한 공인중개사학습과정을 진행하게 된다.

이미 에듀나인은 23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71%의 합격률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어냄으로써, 명실공이 최고의 공인중개사 전문교육기업이라는 타이틀을 얻은바 있어, 수험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교재, 최고의 강사진, 최고의 합격률이라는 합격의 수식어들을 모두 달성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듀나인의 전임 강사진은 이미 교육방송 EBS를 통해 6년간 검증된 6인의 강사진을 필두로 합격의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다. 부동산학개론의 이영철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심정욱 교수, 부동산세법의 김윤석 교수, 부동산공시법의 박준영 교수, 공인중개사법의 김성수 교수, 부동산공법의 김동영 교수로 구성되어있는데, 수험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공인중개사교재이자, 에듀나인 천호본원을 통해 전국에서 가장 높은 합격률을 실현시킨바 있다.

2013년에 치러지는 24회공인중개사시험에서도 에듀나인의 탄탄한 6인의 교수진은 실전에 강한 교재, 인터넷강의로 최고의 합격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합격에 강한 에듀나인 공인중개사 컴팩트합격반 패키지상품은 교육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며, 교재와 강의 모두 에듀나인에서 제공 되는 것이어서 24회공인중개사시험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 한다.

무이자 할부행사 및 상품 제공안내는 1661-2825로 문의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