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벤처업계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 제공
벤처기업협회
2013-01-10 09:07
서울--(뉴스와이어)--벤처업계 3개 유관단체인 벤처기업협회(회장 황철주, 남민우), 한국벤처캐피탈협회(회장 이종갑), 한국여성벤처협회(회장 최정숙), 는 1월 9일(수) 오전 11시, 역삼동 르네상스서울호텔 다이아몬드볼룸에서 ‘2013년 벤처업계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새로운 세상을 꿈꾼다. Venture For Tomorrow' 란 슬로건 아래 열린 이번 벤처업계 신년회에서는 뱀처럼 지난 허물을 모두 벗고 함께 상생하자는 의미와 벤처기업의 새 희망과 새로운 한해 신천지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한해가 되자고 결의를 다짐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전하진 새누리당 국회의원을 비롯해 정재훈 지식경제부 차관보, 서승원 중소기업청 창업벤처국장, 김문겸 중소기업 옴부즈만, 박철규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 정유신 한국벤처투자 대표이사, 정영태 동반성장위원회 사무총장, 구원모 전자신문사 대표이사 등 정부·유관기관, 벤처기업인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남민우 벤처기업협회장은 벤처업계를 대표하여 “벤처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과 창의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국가경제성장을 선도 해 나갈 것이다”라며, “벤처가 대한민국의 미래희망이며, 다시 한 번 가슴뛰는 대한민국 기업가정신의 주인공이 되자”고 신년 의지를 밝혔다.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회원지원단
문희준 대리
02-89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