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 창이 공항 환승 고객에게 바우처 증정

- 싱가포르항공과 실크에어 고객 중 창이공항에서 환승하는 승객에게 40 싱가포르달러 바우처 증정

- 공항 내에서 식사, 쇼핑, '앰배서더 트랜짓 라운지’(ambassador transit Lounge) 등 이용 가능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항공은 오는 2013년 6월 30일까지 싱가포르항공 또는 자회사인 실크에어를 이용하는 고객 중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 환승하는 모든 승객에게 40 싱가포르달러 상당의 바우처를 증정한다.

이 바우처는 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450개가 넘는 상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식사 또는 쇼핑을 즐기거나 ‘앰배서더 트랜짓 라운지’(Ambassador Transit Lounge)를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에는 간단한 식·음료 및 샤워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 영화관, 테마가든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바우처를 수령하기 위해서는 싱가포르 창이공항 제 2 또는 3 터미널에 위치한 인포메이션 카운터에서 전자 항공권과 싱가포르 도착 탑승권을 제시하면 된다. 바우처 이용은 왕복 여정 중 한번만 가능하며 사용기간은 2014년 3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 (02-755-1226)를 통해 가능하다.

싱가포르항공 개요
최고 수준의 기내 프로덕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싱가포르항공은 2024년 스카이트랙스 ‘세계 최고 승무원’, ‘세계 최고 일등석’, 2024년 포춘(FORTUNE)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2023년 데스틴아시안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선정 ‘세계 최고 항공사’ 등에 선정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세 가지 주요 사업 목표인 서비스 우수성, 프로덕트 리더십 및 네트워크 연결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향상시키는데 전념하며 세계적 수준의 국제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ngaporeair.com/kr

연락처

싱가포르항공 홍보대행
KPR
허새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