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G’ 젤리빈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3-01-11 08:31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가 10일부터 ‘옵티머스 G’의 운영체제를 4.1 버전의 젤리빈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작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이통 3사에 출시된 ‘옵티머스 G’ 모델 전부가 해당된다.

LG전자는 철저한 사후관리의 일환으로 ‘옵티머스 G’ 젤리빈 버전에 LG만의 혁신적 UX인 ‘뷰톡(Vu: Talk)’을 함께 제공했음. ‘뷰톡(Vu: Talk)’은 ‘옵티머스 Vu:2’에서 처음 선보인 기능으로 통화중 실시간으로 손글씨와 그림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다.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면 스마트폰의 터치 반응 속도가 대폭 개선됨. 웹브라우징, 화면전환, 앱 구동 속도 등이 향상돼 사용자들에게 보다 빠른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구글나우’ 애플리케이션도 제공됨. ‘구글나우’는 사용자의 단말에 저장되어 있는 검색 습관이나 위치정보를 파악해 날씨, 교통, 식당 등 주변의 유용한 관련 정보를 사용자가 검색하지 않아도 알려주는 기능임. 예를 들어 사용자가 맛집 근처를 지나가면 스마트폰 스스로 음식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지난 7월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부터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LG전자는 지난 달 ‘옵티머스 LTE II’의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시작했고, 올 1분기 중 ‘옵티머스 Vu: II’에 대해서도 젤리빈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 편의 극대화 위해 구글 젤리빈 업그레이드와 함께 LG만의 창조적 UX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최강의 스마트폰 사후지원 서비스를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