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올해의 항공사’ 5관왕 등극

-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 선정

- 2012년 한 해 동안 예약, 공항, 기내에서 가장 우수한 서비스 인정받아

뉴스 제공
아시아나항공 코스피 020560
2013-01-11 08:53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1월 11일 오전 8시(한국시각), 뉴욕 맨하탄 워윅(Warwick) 호텔에서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美 비즈니스 트래블러 (Business Traveler)誌로부터 ‘2012년 올해의 항공사’ 상(2012 Best Overall Airline in the World)’을 수상하였다.

아시아나항공은 2009년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ir Transport World)’誌를 시작으로 2010년 ‘스카이트랙스(Skytrax)’社, 2011년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誌, 2012년 ‘프리미어 트래블러(Premier Traveler)誌’로부터 선정된 데 이어, 이번 비즈니스 트래블러 수상을 통해 명실공히 ‘올해의 항공사’ 5관왕에 등극하였다.

비즈니스 트래블러의 ‘올해의 항공사’ 상은 2012년 한 해 동안 예약, 공항, 기내에서 가장 우수한 서비스를 인정받은 항공사에 주는 상으로, 아시아나는 신개념 일등석 ‘오즈 퍼스트 스위트(OZ First Suite)’와 비즈니스 클래스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OZ Quadra Smartium)’ 등 첨단 기내시설과 셰프 및 소믈리에 승무원 등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를 높게 평가 받았다.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MRI(Mediamark Research Inc.)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의뢰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매년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으며, 24년간 전세계 항공사 중에서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해 싱가폴항공(Singapore Airlines, 22회 수상), 영국항공(British Airways, 1회 수상) 3곳만이 ‘올해의 항공사’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Best Overall Inflight Experience in the World)’을 7년 연속, ‘세계 최고 예약센터 서비스상(Best Overall Customer Service - Airline - Ground/Call Center)은 4회째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flyasiana.com

연락처

아시아나항공
홍보팀
02-2669-38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