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합창단, 기획공연 ‘상생’ 개최

- 1월 24일(목) 오후 7시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뉴스 제공
청주시청
2013-01-11 09:31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립합창단(상임지휘자 김은실)은 계사년(癸巳年) 새해를 맞아 충청권지역 3개(당진, 아산, 천안) 시립합창단을 초청하여 합창으로 하나되는 교류음악회 “상생”을 오는 1월 24일(목)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연다.

이번 공연에서는 청주, 당진, 아산, 천안의 시립합창단별 공연이 순차적으로 진행되어 관객들에게 평소 보기 어려운 각기 다른 합창단의 특색있는 공연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며 청주시립합창단 외 3개 시립합창단의 웅장한 연합합창으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최정숙 문화예술체육회관장은 “새해를 맞아 시립합창단이 야심차게 준비한 상생음악회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합창단원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며, 새해를 맞아 시민들에게 희망의 소리를 전하는 뜻깊은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 문화예술체육회관
문예운영과
043-200-4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