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정통 삼국지 게임 ‘와룡전설’ 채널링 오픈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3-01-11 11:07
서울--(뉴스와이어)--NHN 한게임(게임부문대표 이은상)은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 중인 정통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와룡전설>의 채널링 서비스를 10일부터 시작하고 신규로 ‘명불허전’ 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와룡전설>은 삼국지를 기반으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역사적 고증을 통해 실제 활약했던 장수들의 특성을 그대로 살린 시나리오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95종의 병종과 450여명의 장수 등 방대한 콘텐츠와 다양한 전략적 육성이 가능한 인기 웹게임이다.

한게임은 이번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게임에서 <와룡전설> 캐릭터 생성시 5천 캐시에 해당하는 금화(100개)를 제공하며, 60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총 30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인 금화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캐릭터 생성만하면 50명의 유저를 추첨해 <와룡전설> 한정판 마우스패드가 지급되는 등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NHN 조현식 코어게임사업부장은 “<쾌걸삼국지>와 <신곡 온라인>에 이어 <와룡전설>을 세 번째로 선보이게 됐다”며 “정통 시뮬레이션 장르에서 체험 가능한 전략적 장수 육성의 재미는 물론, PvP를 통한 유저간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통해 <와룡전설>의 진수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게임 <와룡전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a.hangam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