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올해 토목공사로 마수걸이 수주 성공

서울--(뉴스와이어)--롯데건설은 한국농어촌공사에서 발주한 새만금방수제 동진2공구 건설공사를 올해 처음으로 수주하며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

롯데건설은 최저가 입찰 방식으로 진행된 새만금 방수제 동진 2공구를 예정가격 대비 72.7%인 475억원에 수주했다.

이번 공사는 전라북도 부안군 일원에 위치한 새만금 공유수면에 방수제, 배수문, 승수로 등을 건설하는 것으로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36개월이다.

롯데건설 토목사업본부 관계자는 “토목사업에서 마수걸이 수주가 중요한데 첫 스타트를 빨리해 기쁘다”며, “올해 발주 예정인 대형 토목공사를 수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개요
롯데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8년까지 핵심 사업 강화 및 해외 사업 비중 확대를 통해 아시아를 선도하는 ‘아시아 TOP 10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VISION 2018’을 선포하고 수행해 나가고 있다. 비전 추진을 위해 경영 방침과 핵심 가치를 설정했으며, 비전 달성을 위해 유통·금융, 식품·건설·관광, 화학·제조, 지원 등 각 부문과 지역에서 수행해야 할 성장과제를 선정,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비전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비전 2018 추진 체계’, ‘임직원 자긍심 강화 프로그램’, ’미래 인재 양성’, ’브랜드 경영’, ’고객 심층 이해’를 5대 핵심 실행기반으로 설정, 이를 성공적으로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걸맞는 경영 인프라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co.kr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허봉회 대리
02-3480-910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