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폰 ‘갤럭시S’ 시리즈, 1억대 판매 돌파

-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 시리즈 글로벌 누적판매 1억대 돌파

- 혁신과 기술력, 체험과 감성 마케팅,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가 인기 비결

- 최고의 사용성으로 글로벌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가치 제공할 것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3-01-14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 대표 스마트폰 ‘갤럭시S’ 시리즈가 2010년 5월 시장에 처음 선보인 후 약 2년 7개월만에 누적 판매 1억대(공급 기준)를 돌파했다.

지난해 5월 출시한 ‘갤럭시S Ⅲ’는 출시 50일 만에 텐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린데 이어, 5개월만에 3,000만대, 7개월만에 4,000만대를 넘어섰다. 하루 평균 약 19만대 수준의 판매량을 꾸준히 이어 가고 있다.

삼성전자의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1위 달성에 견인차 역할을 한 ‘갤럭시SⅡ’도 출시 20개월만에 4,000만대가 판매되며, 스테디셀러로 입지를 다져 가고 있다.

또한 갤럭시 시리즈의 첫 플래그십 제품 ‘갤럭시S’는 2,500만대가 판매되며 갤럭시S 시리즈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기여해왔다.

‘갤럭시S’ 시리즈의 인기 비결은 삼성전자가 휴대폰과 IT분야에서 20년 이상 축적해온 탁월한 혁신성과 기술력, 체험과 감성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 지속적인 고객 사후서비스 등이다.

2010년부터 매년 신제품을 선보인 ‘갤럭시S’ 시리즈는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운영체계 등 업계를 선도하는 최첨단 기술을 탑재해 글로벌 스마트폰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갤럭시S Ⅲ’의 경우 사용자의 얼굴과 눈, 음성, 모션을 인식하는 인간 중심의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며 ‘인간 중심’의 새로운 스마트폰 발전 방향을 제시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전 세계에서 ‘갤럭시 스튜디오’ 등을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마케팅에 주력해왔으며,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 체계 업그레이드도 업계에서 가장 앞선 속도로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 시리즈의 성공은 삼성전자 뿐 아니라 국내 여러 협력사가 함께 노력해 이룬 한국 IT의 쾌거”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으로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