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지멘스 상무 및 이사급 등 총 254명 승진 발표

- 준법 감시부 요른 엘브라흐트 전무 포함 26명 임원 승진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친환경 기술력과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하는 세계적인 전기전자 기업, 지멘스의 한국법인 한국 지멘스(대표이사/회장 김종갑, www.siemens.co.kr)는 오늘 전무, 상무 및 이사급 임원을 포함한 총 254명의 승진자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승진자 명단에는 준법 감시부의 요른 엘브라흐트(39) 전무를 비롯하여 26명의 이사급 이상 임원들이 포함되어 있다.

한국 지멘스 김종갑 대표이사/회장은 “지난해 전 세계 경제상황이 좋지 않은 가운데서도 한국 지멘스는 좋은 성과를 거뒀다. 이는 업무 혁신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임직원들의 역할이 컸다”며 “훌륭한 인재를 최고의 자산으로 여기는 지멘스는 임직원들과 함께 올해도 국내 기업과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고용 및 부가가치 창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무승진>

▲준법 감시부 전무 요른 엘브라흐트

<상무승진>

▲인프라 & 도시 부문 상무 안영근 ▲전략 기획부 상무 이동기 ▲헬스케어 고객지원사업본부 상무 박종철 ▲헬스케어 영상진단사업본부 상무 홍기영 ▲헬스케어 영상진단사업본부 상무 박동찬 ▲인더스트리 부문 상무 정현석

<이사승진>

▲경영정보부 이사 정인경 ▲인프라 & 도시 부문 이사 김삼두 ▲헬스케어 부문 이사 유재헌 ▲기업홍보실 이사 전민아 ▲에너지 발전사업본부 이사 전범찬 ▲에너지 발전사업본부 이사 김영태 ▲에너지 발전사업본부 이사 원승기 ▲에너지 석유 및 가스 사업본부 이사 안근평 ▲에너지 서비스사업본부 이사 한승준 ▲헬스케어 초음파사업본부 이사 김성은 ▲헬스케어 고객지원사업본부 이사 윤민선 ▲헬스케어 진단검사사업본부 이사 신명수 ▲헬스케어 영상진단사업본부 이사 전광열 ▲헬스케어 영상진단사업본부 이사 김주형 ▲인더스트리 부문 이사 김인기 ▲인더스트리 부문 이사 김종신 ▲인프라 & 도시 빌딩자동화사업본부 이사 조재철 ▲인프라 & 도시 빌딩자동화사업본부 이사 정광연 ▲인프라 & 도시 빌딩자동화사업본부 이사 이상민

한국지멘스 개요
독일 베를린과 뮌헨에 본사를 둔 지멘스는 산업, 인프라, 운송, 헬스케어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 기업이다. 지멘스의 궁극적 목적은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변화시키는 기술을 만드는 것이다. 현실과 디지털 세계를 결합함으로써 지멘스는 고객이 디지털 전환과 지속 가능성을 가속화하고, 더 살기 좋은 도시와 높은 효율의 공장, 지속 가능한 교통을 만들어 나간다. 지멘스는 글로벌 의료 기술 기업이자 상장 계열사인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최대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 전 세계에서 31만200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1950년대 국내에 진출한 한국지멘스는 선진기술과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업 협력과 적극적인 투자, 개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한편, 한국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국내 여러 대학들과 산학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emens.co.kr

연락처

한국지멘스
기업홍보실
이승연 대리
02-3450-770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김영은 대리
02-3406-22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