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매직핸즈 5’ 국내 출시

- 10년 품질보증 안심손잡이와 더욱 오래가는 코팅으로 업그레이드

- 테팔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손잡이가 분리되는 프라이팬과 냄비 신제품

- 10kg도 견디는 ‘안심 손잡이’…주방용품 업계 최초로 ‘손잡이 10년 품질보증’ 실시

- 눌어붙지 않고 훨씬 더 오래가는 ‘인텐시움 3D 코팅’ 적용

뉴스 제공
테팔
2013-01-14 11:16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155년 전통의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한층 튼튼해진 손잡이와 테팔만의 최신 코팅이 적용되어 더욱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성능이 향상된 ‘매직핸즈 5’를 출시한다.

테팔은 지난 1996년 세계 최초로 손잡이가 분리되는 프라이팬 및 냄비 제품을 개발하여 ‘매직핸즈’라는 이름으로 선보인 바 있으며, 이후 매직핸즈는 요리, 주방정리와 세척이 간편한 혁신적인 주방용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직핸즈 5’는 기존 제품의 편리함은 그대로, 안전성과 성능을 업그레이드 하여 내놓은 신제품이다. 제품군도 일상적인 집밥 요리에 좋은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 라인과 보다 고품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테팔은 매직핸즈 5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주방업계 최초로 ▲ 구입 후 10년 동안 분리형 손잡이의 수리와 교체를 보장하는 ‘손잡이 10년 품질보증 제도’를 실시한다. 매직핸즈 5는 손잡이에 있는 3개의 삼각 지지점이 용기를 더 꽉 잡아주어 기존 제품에 비해 흔들림이 90% 이상 개선됨으로써 흔들림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욱 튼튼해진 안심 손잡이는 ▲ 10kg의 무게도 견디는 뛰어난 안전성을 갖추고 있어 무거운 음식을 나를 때에도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직핸즈 5에는 테팔의 최첨단 코팅인 ▲ ‘인텐시움 3D코팅’이 적용되어 조리 도중 식재료가 표면에 눌어 붙지 않아 맛과 영양을 살린 요리를 할 수 있고, 코팅도 보다 오랫동안 새것처럼 지속된다.

더불어, 잦은 사용과 열로 인해 변형될 우려가 있는 바닥의 경우 ▲ 스마트 라인에는 바닥 긁힘을 막아주고 열전도를 좋게 해주는 구리 성분이 함유된 디퓨절 바닥이, 프리미엄 라인에는 내구성과 열전도를 향상시켜주는 열확장선과 구리재질의 열변형 방지 디스크가 삽입되어 있는 인테그랄 바닥이 적용되어 뒤틀림을 방지해 준다.

이 외에도 아래로 눕혀지는 ▲ 접이식 뚜껑 손잡이가 새로 적용되어 냄비, 프라이팬 등을 포개어 수납하기가 한결 쉬워졌다. 또한 ▲ 손잡이를 한 손에 잡기 편하고 손목의 피로감을 줄여 주는 유선형으로 디자인하여 장시간 요리하는 주부들을 배려한 것도 매직핸즈 5만의 특징이다.

손잡이가 분리되는 제품으로 프라이팬 및 냄비의 새로운 분류를 만들어낸 매직핸즈. 차곡차곡 포개어 주방정리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요리와 세척이 간편한 테팔의 매직핸즈가 그 명성에 걸맞게 혁신성과 기술은 그대로 지니면서 보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견고하고 튼튼하게 거듭났다. 새로운 매직핸즈 5와 함께 하면 일상적으로 요리를 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즐겁고 간편하게 집밥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권장소비자가격
- 매직핸즈 스마트
프라이팬 3P세트 81,000원 / 볶음팬 3P세트 89,750원 / 프라이팬& 냄비 6P세트 123,500원
- 매직핸즈 프리미엄
프라이팬 3P세트 124,000원 / 프라이팬&냄비 5P세트 189,000원 / 멀티 9P세트 279,500원 / 멀티 11P세트 335,000원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