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전국 지사장 경영교육 실시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13-01-14 16:52
안양--(뉴스와이어)--홍선생미술(www.eduhong.com)은 지난 11일(금)에 전국 지사장 경영교육을 본사 교육 연수실에서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오전에는 미래에셋생명의 교육지원 서비스 추천으로 아샤 서비스 아카데미의 수석전임 김은혜 강사를 초청하여 ‘효과적 대화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교육하였다. 학부모 대상의 상담은 물론 앞으로 성인 미술시장 확장으로 인해 기업체 대상 상담도 늘어날 것이기 때문에 적절한 시기의 효과적인 강의였다.

오후에는 박혜진 구미/김천지사장이 ‘즉시 한다. 반드시 한다. 될 때 까지 한다’란 부제로 지사장경영교육사례1을 발표하였다. 박 지사장은 지사 운영 초기의 실패담까지 솔직하게 밝히며 어떻게 극복하고 성장하였는지 구체적으로 제시하였다. 아직 짧은 시간의 경영이지만 그동안 가장 크게 배운 점은 사람의 중요성이라 전했다.

지사장경영교육사례2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란 부제로 이은하 파주지사장이 발표하였다. 이 지사장의 강의에서 교사와의 돈독한 신뢰관계를 엿볼 수 있었고, 진정성을 가질 때 바라는 것이 이루어지는 놀라운 경험도 들을 수 있었다. 이 지사장은 지역사회와의 공생관계, 영화대관 이벤트, 카카오스토리를 통한 소통 등 긍정적 이야기가 파주지역에 퍼져 홍선생미술 이미지가 상당히 호의적이라 기쁘다고 말했다.

금번 교육에는 103개 지사가 참여하였고 교육을 들은 손영란 인천 부평지사장은 “교육을 통해 목표와 꿈이 생기니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생겼고 선생님들의 꿈을 이뤄주는 지사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홍선생미술 관계자는 “그림을 그린다는 것은 마음의 기쁨과 오감을 자극하여 감정을 윤택하게 하는 것”이라고 밝히며 “문화를 창달하는 사업가들에게 교육을 통해서 미술로 행복한 나, 가정, 기업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홍선생미술 1588-0088)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과장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