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콤비 신동엽-이영자, ‘동원 개성왕만두’ CF에서 최고의 호흡 선보여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13-01-15 09:25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 김해관)가 ‘KBS 안녕하세요’의 명콤비, 신동엽과 이영자를 모델로 한 ‘동원 개성왕만두’의 TV CF를 새롭게 선보였다.

90년대 개그콤비부터 지금의 MC콤비까지 오랜 시간을 함께 맹활한 이들은 이번 광고에서도 각자의 캐릭터를 잘 살리면서 최고의 호흡을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번 광고는 신동엽과 이영자가 요리사가 되어 함께 만두피를 빚고 개성왕만두를 만드는 내용을 담았다. 이들의 익살스런 표정과 몸짓으로 만두를 만드는 과정을 통해 개성왕만두의 특징인 ‘얇은 피와 꽉 찬 속’, ‘VDP공법’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VDP(Vacuum Dough Process) 공법이란, 피를 반죽할 때 진공상태에서 처리함으로 써 피 속에 공기를 빼내 더욱 쫄깃한 식감을 더해주는 공법으로 최근 동원F&B의 개성만두 제품 생선과정에 적용되었다.

한편, 동원F&B 관계자에 따르면 신동엽, 이영자는 최고의 콤비인 만큼 현장에서 스스로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낼 정도로 성실히 임하는 프로의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커다란 왕만두를 두 팔로 받아내는 이영자의 모습이나, 이영자가 신동엽을 번쩍 들어올리는 장면은 이들의 즉석 제안으로 탄생한 장면이라 한다.

※ 동원 개성왕만두

‘동원 개성왕만두’는 지난 2008년 출시 후 기존 만두시장에서 흔히 볼 수 없던 차별화된 손찐 만두로 손만두 시장의 인기 제품으로 올라선 제품이다.

‘동원 개성왕만두’는 얇은 만두피 안에 국내산 돼지고기와 다섯 가지 야채를 듬뿍 넣어 전통적인 개성만두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냈으며, 식사대용으로 만두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기존 30g이던 만두를 70g으로 크게 차별화시켜 만들었다.

이후 ‘동원 개성 손만두’, ‘동원 개성 감자만두’, ‘동원 개성 김치만두’ 등 개성만두 시리즈를 연이어 내놓고 있다.

동원F&B 개요
동원F&B는 1982년 국내 처음으로 참치 통조림을 생산한 후 수산물 가공식품을 비롯해 냉동·냉장식품, 육가공, 김치, 조미식품, 음료, 전통식품 등 25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명실상부 종합 식품 회사로 성장했다. 동원은 국민 건강을 지향하는 식생활문화를 창달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로 신제품 개발에 노력해 왔으며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02-589-3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