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힐링선물 명화 지퍼형 장지갑 인기

- 감성이 있는 여성 명화 지퍼형 장지갑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3-01-15 10:33
서울--(뉴스와이어)--격식과 스타일을 만끽하려는 젊은 직장 여성 이라면 패션 지갑을 소홀히 할 수 없다. 최근 비즈니스맨들 사이에서는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인 패션아이템이 새로운 선물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감성이 있는 여성 지퍼형 ‘장지갑’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클래식하면도 캐주얼한 느낌이 드는 천연 소가죽소재로 만든 아트패션 지퍼형 장지갑이다.

세계 명화가 포인트로 화사한 컬러감과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함이 묻어나 유행에 민감하지 않다. 그리고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소가죽 재질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디테일을 최소한 디자인으로 소재 특유의 재질이 돋보이도록 했다.

지퍼 장지갑은 양쪽에 카드 수납공간과 가운데 지퍼로 된 동전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겸비한 매력적인 패션지갑 아이템이다.

색상은 블랙, 브론즈, 핫핑크, 민트, 레드의 5가지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코디가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섬세한 마감으로 제작되었으며, 총 5종으로 출시가격은 115,000원이다.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구매고객의 심미안과 특별한 새해선물의 격조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매력만점 패션지갑 아이템이다”라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