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모바일, ‘초보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앱 개발’ 무료 강의 시작

- 1월 19일부터 매주 토요일 박현철 개발연구소장 강의

뉴스 제공
다다미디어
2013-01-15 10:56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신문 솔루션 공급업체인 주식회사 넥스트모바일(대표 이 승, nextmobile.kr)은 오는 1월 1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초보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앱 개발 무료 강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강의를 맡은 넥스트모바일 박현철 개발연구소장은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관심이 있지만 만만치않은 교육비가 부담이고, 혼자 하자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초보 프로그래머를 위해 강의를 개설하게 되었다”면서, “‘쌩초보를 위한 강의’이니만큼 안드로이드 앱이 작동하는 방식에 호기심이 있는 일반인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기본적인 수준에서 강의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넥스트모바일 홈페이지의 안드로이드 앱 개발 강의에 관한 공지사항을 참조하여 참여신청을 하거나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11842)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강의는 1월 1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구로동 소재 넥스트모바일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강사는 우리나라 최초의 한글 워드프로세서를 개발한 넥스트모바일 박현철 개발연구소장이다.

한편 지난 해부터 인터넷 신문 창간을 준비하는 예비 발행인 및 편집인들을 대상으로 개최해 온 인터넷 신문 제작에 관한 설명회는 2013년에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앱 개발 무료 강의 및 인터넷 신문 창간준비를 위한 설명회 참석에 대하여 더 알고싶은 분은 넥스트모바일 홈페이지(www.nextmobile.kr)나 전화(02-2108-7785)로 문의하면 된다.

다다미디어 개요
인터넷신문 제작 전문 다다미디어는 인터넷신문 제작 27년 경력의 인터넷신문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인터넷신문의 창간부터 운영까지 신문 관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다미디어의 인터넷신문 솔루션은 가장 손쉽게 인터넷신문을 제작 운영할 수 있게 한다는, 다다미디어의 의지가 담겨 있다.

온오프믹스: http://onoffmix.com/event/11842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extmobile2
트위터: http://twitter.com/nextmobile_kr

웹사이트: http://www.dadamedia.net

연락처

넥스트모바일
개발팀
정기환 대리
02-2108-77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