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 MDS아카데미 판교 교육센터 확장 개원

- 판교테크노밸리 중심에 교육센터 확장 오픈하여 국내 최대의 IT융합 교육센터로 자리매김

- 현업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실습 지향의 교육환경과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IT융합형 인재 양성에 기여

뉴스 제공
한컴MDS 코스피 086960
2013-01-15 11:45
성남--(뉴스와이어)--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 www.mdstec.com)는 IT 융합형 SW 인재 양성에 대한 수요가 커짐에 따라 국내 최대 규모의 IT 융합 전문 교육센터인 MDS아카데미를 판교 지역에 확장 개원했다고 밝혔다.

작년 4월 본사를 첨단 IT 산업단지 판교테크노밸리로 이전한 MDS테크놀로지는 최적의 교육환경과 양질의 교육 제공을 목표로 판교 H스퀘어 N동 2층에 MDS아카데미 판교 교육센터를 확장 개원하였다.

판교테크노밸리 중심에 새로 개원한 교육센터는 6개 강의실, 156석 규모이고 기존 구로 교육센터, 본사 교육센터 전체를 합하면 총 14개 강의실, 358석 규모로 국내 최대의 IT융합 전문 교육센터로 거듭나게 되었다.

특히 최근 자동차 SW 융합 이슈가 커짐에 ‘자동차 SW 교육센터’도 동시 오픈하여 본격적으로 자동차 SW 전문교육도 실시할 계획이다. 사내 핵심인력을 배치하고 우수한 인력을 신규로 채용할 뿐만 아니라 고가의 실습 기자재를 확충하는 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MDS테크놀로지 이상헌 대표이사는 “임베디드 SW 산업 분야에서 약20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업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실습 지향의 교육환경과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IT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해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2년에 설립된 MDS아카데미는 유수한 대기업의 연간 위탁교육을 수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용노동부의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작년부터 중소기업 대상으로 정부지원 무료 교육도 활발히 실시하고 있다.

MDS아카데미에 대하여

MDS테크놀로지가 2002년에 설립한 ‘MDS아카데미’는 임베디드 산업 발전을 위한 인력 양성을 목표로 매년 약1만명의 임베디드 SW 개발 인재를 배출하는 고용노동부 지정 직업능력개발훈련시설이다. 대기업의 연간 위탁교육을 수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정부기관 및 학교, 교육센터 등을 포함하여 약 2천여개의 고객사들에게 교육, 개발, 컨설팅에 이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컴MDS 개요
한컴MDS는 1994년 설립된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윈도우 임베디드 OS, SW 개발도구, SW테스팅 솔루션 등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단계에서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개발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토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임베디드 사업영역을 넘어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등 IT 사업영역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LG전자, SK하이닉스, 국방과학연구소, LIG넥스원 등 자동차, 휴대폰/스마트폰, 디지털/가전, 국방/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약 1,5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 전체 인력 450여명 중 80% 이상이 엔지니어들로 구성되어 임베디드 분야 최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IT융합 솔루션 전문 교육기관인 ‘MDS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인력양성에도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http://www.mdsacademy.co.kr

웹사이트: http://www.hancommds.com

연락처

MDS테크놀로지
기획마케팅팀
이은영 차장
031-627-3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