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인터넷가입’ 신규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3-01-15 11:48
서울--(뉴스와이어)--이동통신 가입 규제에 따른 ‘풍선효과’ 덕에 보조금 혜택이 인터넷가입 상품이나 인터넷전화 상품으로 옮겨지는 양상이다. 직접적인 보조금 혜택은 주진 못하지만, 전략 상품 출시와 상품 제공으로 적극적인 고객 확보와 업체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시기이다.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www.rankup.co.kr, 대표 최영식)에서는 인터넷 가입유치는 물론, 각종 통신사 상품 영업 활동을 하는 업체들을 위한 인터넷가입 B형/C형 솔루션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랭크업 솔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웹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고객도 손쉽게 온라인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존의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 개발이 복잡하며 견적 확인 등의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주문 제작방식이었던 전례가 많았다. 반면 랭크업 웹솔루션은 해당업자 종사자들과 신규 사업자들이 손쉽게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50만 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도 단시간 내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랭크업의 홈페이지 솔루션은 홈페이지에서 필요로 하는 테마 변경, 비쥬얼과 배경색 변경, 강력한 페이지 빌더 기능, 여러 관리자 페이지 기능들을 구현하여 시장에서 고객 선호도도 높다.

이외에도 랭크업은 각 사업분야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회사 홈페이지 제작 ▲병원 홈페이지 제작 ▲숙박 홈페이지 제작 ▲구인구직 홈페이지 제작 ▲인테리어 홈페이지 제작 ▲종교 홈페이지 제작 ▲금융 홈페이지 제작 ▲정치인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다 솔루션 보유개수인 102개로 선택의 폭도 넓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 솔루션도 함께 갖추고 있어, 창업사업에 대한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랭크업은 2013년 1월 동안 고급 패션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주문시 구매 혜택을 부여하는 여러 이벤트들을 동시에 진행중에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