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탄산수제조기 ‘소다스트림’ 매장 복합공간으로 재탄생

- AK플라자 수원점에 이어 오는 2월까지 롯데백화점 관악점, 잠실점 등 총 10개 매장 리뉴얼

- 해외 명품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꾸며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3-01-15 13:49
서울--(뉴스와이어)--생활용품 분야의 세계적 명품브랜드를 발굴,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 www.coreatech.kr)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탄산수제조기 ‘소다스트림’의 매장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소다스트림의 새로운 매장은 지난달 27일(목) 오픈한 AK플라자 수원점을 시작으로 오는 2월까지 AK플라자 분당점, 롯데백화점 관악점, 잠실점, 김포공항점, 일산점, 구리점, 평촌점, 창원점, 부산서면점 등 10개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리뉴얼 매장의 가장 큰 특징은 소다스트림 뿐만 아니라 코리아테크가 수입·판매하는 해외 명품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복합매장으로 꾸며진다는 점이다. 새롭게 꾸며지는 소다스트림 브랜드 매장은 화이트 톤을 사용한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블루컬러로 포인트를 줘 탄산수의 톡톡 튀고 시원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방문고객은 소다스트림의 탄산수와 머신 구입 정보는 물론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 옷걸이 전문회사 마와(MAWA)의 옷걸이, 영국 친환경 세제 아스토니쉬(Astonish), 스위스 가정용품 바믹스(Bamix)의 정보를 함께 얻을 수 있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소다스트림’의 정규매장을 오픈한 지난해 8월 약 15억 원 매출을 올릴 정도로 탄산수제조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굉장히 높은 상황”이라며, “기존 매장의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다스트림은 이스라엘의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로 1903년 탄생해 100여 년의 깊은 역사를 자랑한다. 영국을 시작으로 미국, 독일, 스위스 등 총 39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등 국내 주요 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1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제품문의 02-3409-2104

연락처

코리아테크
정병철 팀장
02-556-53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