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차가운 여성을 위한 생활습관 알아보기

뉴스 제공
위편한세상
2013-01-15 14:10
서울--(뉴스와이어)--몸에 꽉 끼는 스키니진, 한겨울에도 스타일을 위해 포기할 수 없는 미니스커트 등등 다양한 패션아이템은 간혹 여성들의 건강을 위협하기도 한다. 몸을 조이는 옷은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추운 날씨 노출이 많은 옷은 체온을 떨어뜨려 여성질환에 취약한 몸상태를 만들기 때문이다.

특히 여성들은 몸이 차가워지면 작게는 생리통에서 부터 크게는 여성질환에 걸리기 쉬운 체질로 변하기 때문에 반드시 몸을 보호하고 체온을 유지하는 건강한 생활습관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몸이 차가운 여성들에게는 가장 먼저 몸을 따뜻하게 보호하는 것이 우선시 되어야 하겠다. 평소 손발이 자주 차갑고 추위를 잘 견디지 못하는 체질이라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를 수시로 마셔줌으로써 부족한 기운을 채워주는 것이 좋다.

특히 몸을 차갑게 하는 녹차나 냉수와 같은 식음료를 피하고 여성에게 도움이 되는 쑥과 같은 재료로 만든 차나 즙을 통해 몸속을 따뜻하게 보호하는 것이 추천되어진다.

또한 추운 날씨에는 가급적 내의를 입어 체온을 유지해주고 특히 아랫배 주변은 속옷이나 타이즈로 한번 더 감싸주어 몸을 보호하는 것이 좋겠다.

그 외에 평소 차가운 곳에 앉지 말고 가급적 바닥에 앉을 때는 방석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겨울철에는 실내난방기구 말고도 보온방석이나 보온담요등을 이용하여 체온유지에 힘쓰는 것이 좋다.

특히 요즘에는 이러한 생활습관을 유지함과 동시에 하늘이 내려주신 보약이라 불리는 강화약쑥을 활용한 쑥즙을 통해 여성질환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여성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강화도 약쑥은 생리통과 같은 여성질환에 특히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청정지역에서 해풍을 머금으며 자라 성질이 온화하고 향이 순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쑥을 뜯은 다음 3년동안 자연해풍으로 숙성시켜 더욱 부드럽고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상태로 변화시킨 싸주아리 약쑥은 여성의 몸을 보호하는데 특효라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따뜻한 성질을 가진 싸주아리 쑥은 몸을 따뜻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단백질함량이 높은 채소이기 때문에 몸의 기운을 보완해주는 역할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기타 방부제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싸주아리 약쑥만을 즙낸 위편한세상 천연 싸주아리쑥즙은 최근 현명한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위편한세상 최태영 대표는 “몸이 차가워지는 겨울에 더욱더 여성질환에 노출되기 쉬워지므로 건강을 위한 꾸준한 생활습관과 동시에 쑥즙 섭취를 통해 몸을 보호하는 것이 필요하다”라며 “여성의 건강은 가정의 건강으로 이어지는 만큼 더욱더 신경써 싸주아리쑥의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고 그대로 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몸도 마음도 추워지는 겨울철, 패션센스만을 발휘하려 하기보다는 몸을 따뜻하게 보호하여 내 몸을 위하는 지혜가 필요하겠다.

위편한세상 개요
위편한세상은 천연재료만 사용하여 위와 장이 편한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식품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wejang.com

연락처

위편한세상
홍보팀
김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