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100% 천연 고보습 ‘더 블랙스 엑스트라 블랙 세서미 오일’ 출시

열려라 참깨! 블랙 페이셜 오일로 보습의 문을 열어라!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3-01-16 10:02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넘버원 베이스 브랜드 바닐라코는 고농축 참깨 오일 성분이 함유된 100% 천연 고보습의 ‘더 블랙스 엑스트라 블랙 세서미 오일’을 출시했다.

참깨 오일 성분은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재생효과와 진정효과, 탄력유지의 기능을 한다. 또 녹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14가지 식물성 천연 씨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들뜬 각질을 완화 시켜주고,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로 가꿔준다. 고농축 천연 오일이라 피부 친화적이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더 블랙스 엑스트라 블랙 세서미 오일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줘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나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등에 1~2방울 정도 떨어뜨려 믹스해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다”고 전했다.

전국 바닐라코 매장에서는 더 블랙스 엑스트라 블랙 세서미 오일(30ml/25,000원) 구매시, 함께 믹스해 사용하기 좋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과 비비크림, 파운데이션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