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컨, 한 겨울에 장만하면 더 실속 있어요”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3-01-17 11: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2013년형 에어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약 판매를 겸한 ‘휘센 스타일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달 14일부터 시작한 ‘휘센 스타일 페스티벌’을 통해 3월 말까지 에어컨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 사은품과 가격 혜택 및 차별화된 서비스을 제공한다.

‘챔피언스타일’, ‘손연재스페셜2’, ‘에이스’ 등 2013년형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포켓포토와 선풍기 등 사은품과 캐시백 등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금성사(Goldstar)’ 에어컨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신제품을 구입하고 휘센 홈페이지(http://whisen.lge.co.kr )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 상품권(총 5명) 및 영화 예매권(총 500명)도 증정한다.

차별화된 서비스도 선보인다. 업계 최초로 실시되는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는 에어컨 전문 서비스 기사가 고객 집을 방문해 성능을 직접 점검하고 열교환기와 필터 등을 청소해 에어컨 성능을 최고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와 함께 이사 후 재설치 비용도 지원한다. 예약 구매를 통해 에어컨 설치를 완료한 고객이 이사할 경우, 내년 6월 말까지 서비스 센터에 접수하면 24만원 상당의 재설치 비용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지난해 첫 선을 보인 ‘Mr. 휘센의 제안하는 무료 견적 서비스’도 지속한다. 에어컨 설치 전문 서비스 직원인 ‘Mr. 휘센’이 고객 집을 직접 방문해 최적의 모델을 추천해 줄 뿐 아니라 배관설치 등 추가 비용에 대해 무료로 상담해 준다. 서비스 신청은 LG전자 서비스센터(전화:1544-7777)로 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 1일 2013년형 에어컨 ‘챔피언스타일’, ‘손연재스페셜2’ 등 신제품 30여종을 선보인 바 있다. 신제품은 ▲세계 최초 ‘에어컨 본체 음성 인식’ ▲‘인체 감지 센서’를 적용한 ‘액션감지 4D 냉방’ ▲NFC 기반의 ‘원터치 Tag’ 및 ‘스마트휘센앱 3.0’, ‘마이홈뷰’ 등 편리한 스마트 기능 ▲업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 등이 특징이다.

LG전자 한국 AE마케팅 담당 곽준식 상무는 “고객이 에어컨을 더욱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일등 휘센’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지난 97년부터 업계 최초로 겨울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겨울철 예약판매는 소비자가 여유롭게 제품을 선택해 원하는 시점에 설치할 수 있어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