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컨, 한 겨울에 장만하면 더 실속 있어요”
‘챔피언스타일’, ‘손연재스페셜2’, ‘에이스’ 등 2013년형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포켓포토와 선풍기 등 사은품과 캐시백 등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금성사(Goldstar)’ 에어컨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신제품을 구입하고 휘센 홈페이지(http://whisen.lge.co.kr )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 상품권(총 5명) 및 영화 예매권(총 500명)도 증정한다.
차별화된 서비스도 선보인다. 업계 최초로 실시되는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는 에어컨 전문 서비스 기사가 고객 집을 방문해 성능을 직접 점검하고 열교환기와 필터 등을 청소해 에어컨 성능을 최고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와 함께 이사 후 재설치 비용도 지원한다. 예약 구매를 통해 에어컨 설치를 완료한 고객이 이사할 경우, 내년 6월 말까지 서비스 센터에 접수하면 24만원 상당의 재설치 비용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지난해 첫 선을 보인 ‘Mr. 휘센의 제안하는 무료 견적 서비스’도 지속한다. 에어컨 설치 전문 서비스 직원인 ‘Mr. 휘센’이 고객 집을 직접 방문해 최적의 모델을 추천해 줄 뿐 아니라 배관설치 등 추가 비용에 대해 무료로 상담해 준다. 서비스 신청은 LG전자 서비스센터(전화:1544-7777)로 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 1일 2013년형 에어컨 ‘챔피언스타일’, ‘손연재스페셜2’ 등 신제품 30여종을 선보인 바 있다. 신제품은 ▲세계 최초 ‘에어컨 본체 음성 인식’ ▲‘인체 감지 센서’를 적용한 ‘액션감지 4D 냉방’ ▲NFC 기반의 ‘원터치 Tag’ 및 ‘스마트휘센앱 3.0’, ‘마이홈뷰’ 등 편리한 스마트 기능 ▲업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 등이 특징이다.
LG전자 한국 AE마케팅 담당 곽준식 상무는 “고객이 에어컨을 더욱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일등 휘센’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지난 97년부터 업계 최초로 겨울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겨울철 예약판매는 소비자가 여유롭게 제품을 선택해 원하는 시점에 설치할 수 있어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