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등장

- ‘청담동 앨리스’의 청담동 피부를 만드는 비밀

-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로 만드는 여드름 없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

2013-01-17 10:05
서울--(뉴스와이어)--SBS의 ‘청담동 앨리스’는 결혼을 일생일대의 비즈니스로 삼은 여자의 ‘청담동 며느리 되기 프로젝트’와 남자를 사다리 삼아 신분 상승하려는 여자들의 속물근성을 경멸하는 남자의 ‘멸종된 사랑 찾기 프로젝트’라는 동상이몽을 그린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인 드라마다.

드라마 속 주인공 문근영은 청담동 며느리가 되기 위해 품격 있는 패션부터 외국어 마스터까지 다양한 노력을 쏟고 있다. 세련되고 지적인 청담동 이미지에 무엇보다도 중요한 필수 요소는 ‘완벽한 청담동 피부’라는 것을 잊지 말자. 지난 13일 방영된 편에서는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기를 사용하는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바로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이하 트리아 블루 라이트).

트리아 블루 라이트는 여드름 균의 원인인 피부 속 박테리아를 근본적으로 관리해 여드름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여드름 관리기기다. 피부과에서 여드름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전문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기술을 적용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하루 6분씩 관리하면 여드름은 물론 붉어진 피부 상태까지 함께 개선하여 사용 2달 후에는 눈에 띄게 깨끗하고 건강한 청담동 피부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2013년 신년을 맞아 ‘해피뉴이어 이벤트’를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트리아 블루 라이트 구매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여드름 전문 클렌저인 ‘트리아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