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12년 16만시간 자원봉사활동 신한자원봉사대상 시상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1월 17일(목) 서울 중구 태평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타의 모범이 되는 봉사단을 격려하는 ‘2012 신한자원봉사대상’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영예의 자원봉사대상은 연간 1인당 48시간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전 부서직원이 노인복지관, 적십자봉사관 등 사회복지단체와 연계한 다양한 활동으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 선 투자자산수탁부가 수상했다.

본 시상식에서 서진원 신한은행장은 한해 동안 ‘따뜻한 금융’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 타의 모범이 되는 14개 부점을 격려하고 상패를 수여했다.

‘신한자원봉사대상’은 2012년 1년간의 봉사활동 실적, 활동사례공유, 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봉사활동 우수 부점을 선정하고, 선정된 부점 직원 일부는 해외봉사의 기회가 주어진다.

서진원 신한은행장은 “금융의 힘으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현장에서 자발적으로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있는 직원들이 자랑스럽다”며, “어려울수록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을 다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2012년 임직원 1만4천 여명 모두가 전사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연간 총 16만4천 시간(1인당 11.2시간)동안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사회협력부
02-2151-3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