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성시대…랭크업, ‘커뮤니티’ 신규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3-01-17 10:26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에서 커뮤니티 홈페이지들의 영향이 늘어가는 추세다. 정치적이거나 문화적인 현상에 대해 활발히 의견을 개진하고, 새로운 교제 상대와의 만남이나 소비 정보를 교환하기도 한다. 유행과 새로운 정보에 민감한 온라인 커뮤니티는 분야별로 세분화 되어 있고, 다량의 유저들이 유입되는 곳이다. 포털의 카페들도 있지만 체계적인 운영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구축과 호스팅 연결을 통한 원활한 운영을 꿈꾸는 이들도 있을 것이다.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www.rankup.co.kr, 대표 최영식)에서는 커뮤니티 운영자와 커뮤니티 사업 관련 업체들을 위한 커뮤니티 B형 솔루션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랭크업 솔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웹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고객도 손쉽게 온라인 창업과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존의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 개발이 복잡하며 견적 확인 등의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주문 제작방식이었던 전례가 많았다. 반면 랭크업 웹솔루션은 해당업자 종사자들과 신규 사업자들이 손쉽게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4-50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도 단시간 내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에 출시된 랭크업의 커뮤니티B 홈페이지 솔루션은 홈페이지 운영에서 필요로 하는 메인테마 설정, 회원등급 변경 설정, 포인트 기능, 결제 시스템 등을 구현하여 커뮤니티 사이트로써의 강화된 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 솔루션도 함께 갖추고 있어, 홍보효과 역시 높일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랭크업은 2013년 1월 동안 고급 패션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주문시 구매 혜택을 부여하는 여러 이벤트들을 동시에 진행중에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