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c전자, 18일 오전 현대홈쇼핑서 착한 갤럭시원액기 판매

뉴스 제공
엔유씨전자
2013-01-17 15:23
대구--(뉴스와이어)--nuc전자가 오는 18일 9시 2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착한 갤럭시원액기’를 론칭, 본격 유통을 시작한다.

기존의 원액기들이 비교적 고가의 가격(30만원 중반)이 책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계절과 무관하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주부들 사이 ‘꼭 갖고 싶은 주방가전’으로 꼽혀왔다. 이번에 현대홈쇼핑을 통해 출시될 갤럭시원액기는 자체개발한 모터를 탑재하는 등 기존 갤럭시원액기의 기능은 업그레이드하면서도 가격의 부담을 확 떨어뜨린 이름 그대로 ‘착한 갤럭시원액기’다.

착한 갤럭시원액기의 가장 큰 장점은 ‘파워캡’이다. 일반 채소와 과일부터 고구마, 단호박 뿐만 아니라 딱딱한 견과류까지 모두 착즙이 가능하다. 이를 이용해 다양한 원액 주스뿐만 아니라 농도를 조절하여 식사 대용 혼합주스, 이유식 등 도 만들 수 있다. 무엇보다 파워캡의 2중 착즙 기능은 재료를 남김없이 알뜰하게 착즙 할 수 있도록 한다.

nuc전자 쿠빙스(Kuvings)팀 관계자는 “원액기의 핵심은 높은 착즙력이라고 할 수 있다. 착한 갤럭시원액기의 100%에 가까운 착즙력의 원천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터에서 나온다. 재료를 지그시 눌러 짜주는 ‘울템스크류’에 초강력 모터가 더해지면서 기존 원액기 성능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시켰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이 원액기 사용에 있어 가장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인 세척기능도 강화했다. 착한 갤럭시원액기는 파워캡을 닫은 상태로도 드럼 내부에 남은 찌꺼기를 쉽게 세척할 수 있다. 또한 파워캡의 탈부착도 간편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회전세척솔’을 이용하면 착즙망에 남은 미세 찌꺼기 까지도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중 안전설계, 3중 쿨링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여 원액기 성능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 눈에 띈다.

엔유씨전자 개요
엔유씨전자는 대한민국의 대표적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 가전 전문 제조업체다. 1978년 설립돼 녹즙기, 분쇄 믹서기, 발효기, 원액기, 고속 블렌더, 진공 블렌더 등 수많은 독창적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을 선보였으며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 경제의 대표 사례, 월드클래스 300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 80여 개국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우수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대표전화
1577-8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