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 사용자 위한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출시

- 안드로이드 운용체계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한 3가지 오실로스코프용 애플리케이션

- 텍트로닉스 국내 공식 채널 파트너인 누비콤 공급

뉴스 제공
누비콤
2013-01-17 16:54
서울--(뉴스와이어)--텍트로닉스의 공식 대리점인 누비콤(대표이사 신동만)은 텍트로닉스가 안드로이드 운용체계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오실로스코프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지금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사용자는 이 앱을 통해 오실로스코프를 원격으로 제어 및 모니터링 하거나 외부에서 파형을 보고 분석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 담당자는 “오늘날 엔지니어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해야 하므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앞으로 이동 중, 회의 중에도 업무를 같이 병행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텍트로닉스 오실로커넥트(OscilloConnect):

이 앱을 웹을 통해 오실로스코프와 연결하면 스마트폰에서 원격으로 파형을 모니터링하고 측정할 수 있다. 실행/중지(Run/Stop) 및 싱글(Single)과 같은 컨트롤과 채널 및 측정을 개별적으로 지정할 수 있다. 또한 오실로스코프와 별개로 스마트폰에서 파형 위치 및 스케일링을 로컬로 수행할 수 있다. 앱은 다음 주소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tektronix.oscillo.connect&feature=search_result

텍트로닉스 오실로애널라이저(OscilloAnalyzer):

애널라이저(Analyzer) 애플리케이션은 엔지니어가 워크스테이션에서 떨어진 곳에 있거나 이동 중일 때도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텍트로닉스에서 지원하는 .CSV 파형 파일을 보고 로드된 파형에서 측정을 실행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장치의 메모리 카드에 .CSV 파일이 로드되면 스크롤 및 확대/축소 기능을 사용하여 편리하게 파형을 볼 수 있다. 레코드 길이는 최대 100K까지 지원된다. 앱은 다음 주소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tek.Androidscope.UI&feature=search_result

텍트로닉스 오실로트리그이벤트(OscilloTriggevent):

장기간 테스트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엔지니어는 더 이상 기다리거나 오실로스코프에서 정기적으로 상태를 확인할 필요가 없다. 트리그이벤트(Triggevent)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오류 상태 또는 측정이 경계를 초과하는 경우와 같은 미리 설정해둔 이벤트에 대해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직접 알림을 수신할 수 있다. 앱은 다음 주소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tek.trigger.app&feature=search_result#?t=W10.

텍트로닉스 소개

엔지니어들은 지난 66년 동안 텍트로닉스의 테스트, 측정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제품화 기간을 대폭 단축시켜 왔다. 텍트로닉스는 전자 설계, 제조 및 첨단 기술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다. 텍트로닉스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www.tektronix.com 에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