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스키여행, 비포 & 애프터 스킨케어 노하우

- 매서운 칼바람에 우리가족 피부를 보호하려면

뉴스 제공
네오팜 코스닥 092730
2013-01-18 13:40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스키시즌이 시작되면서 주말 가족여행이 늘고 있다.

설원을 가로지르는 짜릿한 스피드와 눈부신 햇살. 그리고 형형색색의 패션 아이템들까지, 도심을 벗어난 주말 스키여행은 모처럼의 일탈과 낭만적인 추억을 제공한다.

하지만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에서는 혹시 일어날지 모를 야외 안전사고와 건강을 대비해 어느 때보다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먼저 장소와 날씨를 체크하고 그에 따라 여벌의 의상과 용품을 꼼꼼히 챙기는 것이 좋은데, 특히 높은 산간지대에 있는 스키장의 경우 강한 바람과 낮은 기온, 자외선 등으로 피부에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스키장에서의 우리 가족 피부트러블 방지를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은 기본, 피부보호를 위한 진정과 보습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 온종일 찬바람에도 걱정 없는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 아이템을 살펴보자.

비포 케어 - 스키를 타기전 휴대용 보습크림과 선블록은 필수

일반적으로 겨울 자외선의 지수가 여름보다 낮다 생각하여 자외선 차단에는 자칫 방심하기 쉽다. 하지만 탁 트인 슬로프에서 흰 눈을 통해 반사되는 자외선은 여름보다 훨씬 강도가 세고 약 80%가 눈에 반사돼 피부에 투과되면서 피부 트러블과 색소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또한 스키를 타는 중 바람에 맞서는 피부는 찬 외부 자극과 함께 더 민감해 질 수 있어 스키를 타기전 보습력이 뛰어난 페이스크림과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는 것이 좋다.

먼저, 바람이 강한 스키장에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전 보습력이 강화된 크림타입의 보습제로 피부의 수분을 충분히 채워준다. 이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데 SPF30PA++이상을 선택해 스키 타기 30분전에 미리 바르고 30분마다 덧발라 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프리미엄 보습제 ‘아토팜(ATOPALM)’은 겨울철 민감한 피부를 위한 ‘MLE 페이스크림’과 ‘수퍼 선블럭 SPF50+/PA+++’을 제안한다. 아토팜의 ‘MLE 페이스크림’은 비타민E 아세테이트와 비타민 B5가 얼굴 및 목 피부에 집중보습과 영양을 제공하는데 작은 튜브타입으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다.

아토팜의 ‘수퍼 선블럭 SPF50+/PA+++’은 장시간 야외활동에 적합한 저자극 보습 차단제로 수박씨 오일이 함유되어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피부 진정효과도 뛰어나다. 또한 아토팜은 스테로이드는 물론, 파라벤, 피이지(PEG), 색소, 에탄올, 광물유 무첨가 안전처방이며,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애프터 케어 - 스키를 탄후 바로 세안과 집중 보습을

스키장의 낮은 기온과 강한 바람은 피부를 건조하고 민감한 상태로 만들며, 하루종일 찬바람에 노출된 피부가 따뜻한 실내로 들어오면 모세혈관이 빠르게 확장되면서 안면 홍조나 피부 건조증을 동반하여 예민해지기 싶다.

특히 피부가 약한 아이들에게 스키복은 통풍과 땀 흡수가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실내로 돌아오면 애프터 케어가 중요하다. 하루종일 착용한 스키복은 바로 세탁이 불가능 할 경우 옷걸이에 걸어 잘 말려두고, 찬바람에 시달린 피부에는 저자극 클렌저와 보습제로 세안과 샤워 후 피부진정과 보습을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패밀리 보습 브랜드 ‘더마-비(Derma-B)’는 겨울시즌, 찬바람과 먼지, 수분 부족 등 자극에 예민해지는 우리가족 피부보호를 위해 페이셜 클렌저를 출시하며, 저자극 클렌저와 집중 보습라인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천연 유래 성분이 94.5%가 함유된 ‘더마-비(Derma-B) 페이셜 클렌저’는 천연당질의 보습 성분인 트레할로스가 함유되어 피부 속 노폐물을 순하게 클렌징 해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비타민C가 풍부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블루베리 추출물’과 ‘브로콜리싹 추출물’이 함유 되어 각종 외부활동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기존 모이스처라이저 대비 보습력이 2배 강화된 ‘더마-비(Derma-B)’의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는 기존제품에 함유된 불루베리 추출물 외에도 헤이즐넛에서 추출한 개암씨 오일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을 함유하여, 샤워 후 매마르기 쉬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한편, ‘더마-비(Derma-B)’는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파워 1위 브랜드인 ‘아토팜(ATOPALM)'의 패밀리 브랜드로, 파라벤, 피이지, 색소, 에탄올, 설페이트와 같은 석유계 오일 등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숨쉴 수 있는 친화적 환경을 만들어 주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마-비 공식 홈페이지 : www.dermab.co.kr
고객감동센터 : 080-500-0037(무료)

네오팜 개요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홍보대행
위즐컴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