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신년선물로 치아건강을 선물하세요”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3-01-18 15:15
서울--(뉴스와이어)--구정이 다가오면서 가족들과 지인들을 위한 감사의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매년 동일한 선물 리스트에서 센스 있는 선물을 고르기란 쉽지 않은데, 올해에는 감사의 마음과 함께 치아 건강까지 챙겨줄 수 있는 프리미엄 구강관리의 해결책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세계 최초 밤샘 치약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덴티스테 브랜드에서 구정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지난 한해 신세를 진 분을 위한 감사 선물이라면 덴티스테 프리미엄 디럭스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덴티스테의 베스트 상품인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 센서티브 칫솔, 혀클리너, 여행용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알찬 구성으로 감사 선물로 그만이다. 디럭스 세트 구성품인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 펌프형은 독일에서 개발된 펌프 용기로 외부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여 사용하는 동안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센서티브 칫솔은 부드럽고 미세한 칫솔모가 민감한 치아와 잇몸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닦아주어 치아 표면과 치아 틈새를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타 선물 세트에서 만나기 힘든 견고한 독일제의 혀클리너는 양치 후에도 남아있는 박테리아 및 설태 제거에 탁월하다.

가격이 부담되는 사람을 위해서 베스트 상품으로만 구성된 선물 세트도 마련되어 있다. 상쾌한 민트향 왁스로 코팅된 필라멘트 치실이 포함된 퍼펙트 오랄 세트는 완벽한 구강청결에 도움을 주며, 덴티스테의 베스트 상품인 나이트타임 치약 튜브형과 내츄럴 오랄린스로 구성된 프리미엄 러브 세트는 작지만 알찬 구성으로 가까운 지인용 선물로 적합하다.

활용도가 높은 선물을 희망한다면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의 4입 번들 세트도 추천할 만하다. 특히 4입 번들세트는 정해진 구성품이 아닌 깔끔한 선물용 패키지에 원하는 치약 타입과 용량의 직접 선택이 가능하여 자신만의 선물세트를 만들 수 있다.

덴티스테의 제품정보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테 홈페이지(www.dentiste.co.kr) 및 덴티스테 블로그 (blog.naver.com/lovedentiste)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더페이지 미디어
박여원 주임
070-8937-6401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