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형 삼성 스마트TV, 새로운 광고 런칭

- 7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삼성 스마트TV의 노력을 여행기로 표현

- 삼성 스마트TV 모델 ‘현빈’의 내레이션으로 가장 사랑받는 TV의 여행을 신뢰감 있게 표현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3-01-20 11:16
서울--(뉴스와이어)--삼성 스마트TV가 7년 연속 전세계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이유를 담은 2013년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7년째 세계 TV시장 1위 지켜 오며 새로운 TV의 가치를 보여 준 삼성 스마트TV의 노력을 ‘여행과 여정’이라는 컨셉으로 담았다.

광고는 삼성 스마트TV를 담은 운송차가 내레이션에 맞춰 세계 각지를 돌며 각 나라의 특징을 설명하는 영상으로 시작된다.

기술을 강조하는 독일, 디자인에 민감한 프랑스, 혁신에 열광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를 존중하는 미국 등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진 세계인이 사랑한 TV는 삼성 스마트TV라는 것을 보여 주며 광고는 끝을 맺는다.

특히, 올해 삼성 스마트TV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현빈이 내레이션을 맡아 삼성 스마트TV가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새로운 TV의 가치’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부드러운 목소리로 표현해 신뢰감을 더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TV의 가치를 발견하기 위한 삼성TV의 노력과 고객의 사랑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가장 사랑 받는 TV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