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26일 소셜미디어마케팅 출판기념회 개최

- 매일경제신문사에서 출간된 소셜미디어마케팅 저자 특강 및 사인회 진행

2013-01-21 08:4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1월26일 토 저녁 7시 독산역근처 한국직업기술진흥원에서 소셜미디어마케팅 출판기념회 및 출판기념특강을 진행한다.

소셜미디어를 통한 입소문마케팅(WOM)은 어떻게 하면 상품에 대한 좋은 입소문을 더 많이 낼 것인가에 많은 관심을 쏟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소셜미디어를 통한 입소문마케팅(WOM)을 기업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구조화하고, 마케팅정보의 홍수 속에서 차별화되게 나타날 수 있도록 입소문의 컨셉(Concept)을 개발하고 실행전략으로 활용되는 실제적인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다.

다양한 실무사례를 중심으로 현업에서 적용 가능하도록 한 이 책은, 인터넷 창업에서 시작해 고객을 사로잡는 입소문 마케팅을 본 후 실제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법론을 배우고, 마지막으로 최근 이슈 하나를 읽어보는 순서로 저자들이 집필했다.

저자 최재용은 국립공주대학교에서 전자상거래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으로 재직 중이며, 환경부 뉴미디어자문위원이다. 안양대학교와 한세대학교에서 소셜미디어컨텐츠론을 강의하고 있다. 저서로는 《SNS 200배 즐기기》, 《SNS 100배 즐기기》가 있다.

박광록은 호서대 글로벌창업대학원에서 창업컨설팅을 전공했다. 현재 파워셀러그룹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카페24창업센터 창업 컨설턴트로 창업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으며, 대학 등에서 인터넷 창업실무 및 실전 홍보마케팅, 쇼핑몰창업, 오픈마켓판매, SNS마케팅, 모바일마케팅 등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전수하고 있다.

신광수는 현재 경희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 글로벌경영학과 주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는 《그리고 또 하나의 새벽》,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신제품 컨셉이야기》 등이 있으며, 번역서로는 《정년까지 살아남는 샐러리맨의 90가지 지혜》가 있다.

김상현은 서울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부원장으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는 《2002 한국의 생물정보학 백서》, 《설문으로 바라본 한국 바이오》, 《소셜미디어로 만드는 소통+》, 《소셜미디어로 인생을 바꾼다》 등이 있으며, 주요 연구 분야는 소셜미디어 마케팅이다.

참가신청은 www.mdkorea.net 으로 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