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 모델에 박주미 선정

- 박주미, 볼륨감 있는 동안 외모로 볼루마이징 필러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의 새 뮤즈로 선정

뉴스 제공
한국엘러간
2013-01-21 11:1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엘러간㈜ (대표이사:스티븐 나르도)은 볼루마이징 필러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의 모델로 연기자 박주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주미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은 평평하고 꺼진 얼굴에 자연스러운 볼륨을 채워주는 볼루마이징에 특화된 히알루론산(HA) 필러로, 박주미는 지난 12월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볼루마이징 필러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의 새로운 뮤즈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은 미국, 프랑스, 일본에서 특허받은 바이크로스(Vycross™) 기술에 의해 점성이 강하고, 견고한 제형으로 설계되어 팔자주름, 이마, 볼의 꺼진 부분의 피부 내에 주입하여 나이가 듦에 따라 잃어버린 얼굴의 볼륨을 효과적으로 되살릴 수 있다. 특히, 무통화제인 0.3% 리도카인을 함유하고 있으며, 1회 시술로 최장 18개월까지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유지할 수 있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 사업부 Managing Director 크리슈나 사이(Krishna Sai)는 “볼륨감 있는 동안 얼굴은 많은 여성들의 로망”이라며, “박주미의 변치 않는 동안 얼굴과 아름다움이 볼루마이징 필러인 쥬비덤® 볼루마®의 이미지와 적합해 쥬비덤® 볼루마®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변치 않는 미모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Wanna-be)로 자리 잡고 있는 박주미는 최근 40대라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 1TV 주말 대하드라마’대왕의 꿈’에 출연해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볼루마이징 필러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은 지난 5월 1일 국내 출시 이후, 서울을 포함한 전국 4개 지역에서 개최 된 론치 심포지엄에 약 400여명의 의사가 참여해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인 바 있다.

미용의료분야의 선두기업인 한국엘러간의 쥬비덤®은 최초 시술 후 1년까지 효과가 지속되는 히알루론산 필러로 6가지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은 볼륨 회복이 필요한 안면부에 주입하여 부족한 볼륨을 채워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전문 의료기기로 2011년 12월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승인을 받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juvederm.co.kr/index.asp)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연락처

한국엘러간 홍보대행
마콜커뮤니케이션컨설팅
김지수 팀장
02-6915-3053
이메일 보내기

정유진 AE
02-6915-3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