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멋남, 로토코와 손잡고 편집샵 브랜드 투사이드(TWO SIDE) 오픈
투사이드는 남성의류 쇼핑몰 ‘멋남’ 대표 박준성과 압구정 꽃거지로 유명한 로토코 김용표(DT)의 합심으로 태어났다. 이들은 앞뒤 모양이 다르지만 하나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동전처럼, ‘패션’이라는 키워드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자 하는 포부로 투사이드 론칭하게 됐다.
투사이드는 품질(Quality), 정보(information), 문화(culture), 서비스(Service), 크리에이티브(Creative)라는 5가지 철학을 기반으로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투사이드는 대중들에게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옷을 입혀주고픈 두 남자의 욕심에서 탄생됐다”며, “단순히 ‘옷만 파는’ 브랜드가 아니라 ‘문화를 공유하고 패션이란 트렌드를 리드하는’ 새로운 개념의 문화 놀이공간으로 투사이드가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웹사이트 분석 평가 사이트인 랭키닷컴에서 남성의류 온라인쇼핑몰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멋남은 20, 30대 남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쇼핑몰이다. 멋남 박준성 대표는 인터넷 카페로 시작해 국내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을 세운 젊은 CEO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제이에스비앤에프 개요
제이에스비앤에프는 남성 모던클래식 브랜드 투사이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woside.co.kr
연락처
제이에스비앤에프
02-3290-7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