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풀, 다섯 가지 친환경 새싹 제품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무공해 새싹 브랜드 ‘더풀’에서 매일 다양한 종류의 새싹을 먹을 수 있는 더풀 5종 세트를 출시했다.

더풀은 다자란 채소보다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친환경 무농약 새싹을 간편한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더풀의 제품은 일반 구매자들이 그 효능과 영양을 바로 알 수 있도록 흥미로운 네이밍을 매치했다. 더풀이 론칭한 제품으로는 ▲소화에 좋은 ‘위편한더풀’ ▲눈에 좋은 ‘눈이 쉬는, 더풀타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뷰더풀레이디’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백투더풀17’ ▲숙면과 심신 안정을 돕는 ‘원더풀투나잇’ 등이 있다.

이중 적양과 배추새싹으로 구성된 뷰더풀레이디에는 스트레스로 인해 상한 피부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으며, 백투더풀17은 알팔파와 적양 새싹 등으로 구성되어 피부노화를 방지하고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더풀 관계자는 “친환경 농장에서 재배되는 새싹 채소 중에서도 더풀만의 품질 관리 기준에 합격한 10%만이 완성 제품에 사용된다”며 “건강으로,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설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더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hepu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이비즈 개요
뉴이비즈는 친환경 새싹 채소 상품을 파는 더풀을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thepul.com

연락처

뉴이비즈
070-8828-7421

이 보도자료는 뉴이비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